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새로운 Killzone Mercenary 업데이트, 무료 멀티플레이 맵 제공 예정!


작성자: Mark Green // 선임 프로듀서, Guerrilla Cambridge


image002


안녕하세요여러분. PS4 Killzone Shadow Fall 발매에 대한 기대가 점점 커지고 있는 지금저희 Guerrilla Cambridge Killzone Mercenary에 대한 작업도 열심히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이제 추후 몇 달간 진행될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첫 번째는 업데이트 3입니다기능적으로는 크게 수정된 부분이 없지만이 패치는 이전 패치의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이 패치를 설치하면 업데이트 1 2를 이미 설치하신 분들은 약 800MB의 공간을 확보하실 수 있게 됩니다업데이트 3은 몇 주 내로 준비될 예정입니다.


image003


image004


업데이트 4 1월 중 발매할 예정으로 게임 매칭을 개선하고게임 참여 시 발생하는 연결문제를 감소하며자동 팀 발란스 기능을 추가하는 패치입니다.

 

그 다음에 발매되는 업데이트 5는 정말 기대되는 패치입니다이 패치에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멀티플레이  2개와 용병전과 게릴라전 모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봇존이 추가됩니다.

 

그리고 2014년 초에 발매 예정인 업데이트 6은 게임성 향상에 도움을 줄뿐 아니라, PS Vita TV에서 Killzone Mercenary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Vita TV가 발매되는 국가에 한해 적용)

 

여러분들도 Mercenary에 추가된 기능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