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위대한 기다림 시즌 2~!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하는 PlayStation®Vita TV~!

안녕하세요~! 추운 연말 PS4™의 발매로 인해 올해는 작년보다는 외로움을 덜 느끼고 있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12 17일 대망의 출시일 이후 PS4™에 대한 찬사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더군요!!

 


PS4™ 최고~!

 

12 17일 PS4™ 런칭 현장에 있었던 기억이 생생하게 떠오릅니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의 연관 검색어에 눈물이 있더군요^^;; 그 날의 감격을 잘 보여주는 연관 검색어인 것 같습니다!

 



 

PS4에 관한 이야기는 이제 여러분들이 저보다 더 잘 아실 듯 하니 살포시 접어두고 오늘은 PS4(?)의 힘을 가진 기기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이것이 바로 PlayStation®Vita TV

 

2014 1 16에 한국에서 발매되는 PlayStation®Vita TV 입니다!

 

자 그럼 PlayStation®Vita TV 가 어떤 기기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그라운드 지기가 간단히 소개해드릴게요. ‘기기라고 칭하기에는 그 기능이 너무 다양한데요. PlayStation®Vita TV의 기기 크기는 작지만 그 역할은 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새로운 세상이 또 한 번 열리는 것이죠

 

먼저 PlayStation®Vita TV는 여러분의 TV를 새롭게 탄생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TV를 본다? TV를 즐긴다!


TV는 더 이상 보는 것이 아닙니다. PS Vita TV는 여러분들의 TV PlayStation®의 세계와 연결시켜 줄 것입니다다양한 컨텐츠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컨트롤러의 PS버튼을 누르면 원터치로 PlayStation® 세계가 가동됩니다.

 


터치 한번으로 곧바로 즐긴다!

 

PS 버튼을 누르셨나요환영합니다이제부터 여러분들의 TV로 PS4, PS Vita 등의 기기와 연동하거나 게임인터넷비디오음악사진 감상 등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PS Vita TV가 왜 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지 감이 오시나요?


세상에서 가장 작은 PlayStation®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PS Vita 타이틀을 TV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야외에서는 PS Vita 자체 화면으로실내에서는 대형 TV 화면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PS Vita 게임을 거실의 대형 TV로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PS Vita TV 2대의 컨트롤러(DUALSHOCK®3)를 통해 2인용 대응 게임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기능도 예쁜 PS Vita TV

 

PS Vita TV의 타이틀 라인업 또한 깜짝 놀랄만한데요PS One 고전 게임부터 PSP®(PlayStation®Portable) 게임소울 새크리파이스와 같은 최신 블록버스터 타이틀이 포함된 PS Vita 게임 등 약 600 개의 방대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또한 PS Vita와 연계하여 함께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PS Vta TV의 유저들은 애드훅 모드를 통해 PS Vita의 유저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PS Vita PS Vita TV의 만남

 

PS Vita와의 연동 기능은 정말 최고의 기능이 아닐 수 없는데요수많은 PS Vita 유저의 수를 감안 하면 PS Vita TV 유저들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이머들을 이미 확보 완료~! 

 

 


PS Vita TV 밸류팩 구성!

 

마지막으로 이 PlayStation®Vita TV의 기능 중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기능은 바로 ‘PS4 리모트 플레이’ 기능입니다이 기능으로 인해 유저들은 PlayStation®Vita TV를 통해서 PS4를 플레이 하는 즐거움을 맛 볼 수 있게 되었죠.

 



 향후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하니 하루 빨리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자 어떠셨나요? PlayStation®Vita TV가 어떤 플랫폼인지 조금 이해되셨나요간단히 말해서 PlayStation®의 세계를 작은 케이스에 담은 것 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14 1 16에 출시되는 PS Vita TV 2013 12 27일부터 2014 1 12일 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예약 판매는 PlayStation® 파트너 샵게임 전문 온라인 쇼핑몰오픈마켓(11번가옥션지마켓인터파크), 소셜커머스 쿠팡에서 진행되며예약 특전으로는 PSNSM  5,000원 권 바우처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PS Vita TV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예약 판매부터 출시 후 구매자들에게는 한정수량으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5개의 PS Vita  PSP® 게임(라그나로크 오디세이 빅히트판, When Vikings Attack, 로코로코모두의 스트레스 팍!, 뚱뚱보 공주와 한 주먹의 케이크)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바우처가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위대한 기다림 시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