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설 연휴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떠나는 도쿄 여행!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이제 곧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죠특별히 이번 연휴는 주말과 붙어 있어 어디를 갈지 벌써부터 정말 기대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계획을 가지고 계신가요물론 고향에 가시는 분들이 많겠지만혹시 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은 안 계신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설 연휴를 이용한 그라운드 지기의 추천 여행지바로 도쿄의 아키하바라 입니다왜 아키하바라냐구요바로 Akiba’s Trip 2 1 23일 한글판으로 발매됐는데요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실제 장소와 게임 속 장소가 너무나도 똑같더군요아키하바라 여행 계획은 Akiba’s Trip 2로 세우셔도 무리가 없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실사와 함께 아키바스 트립 2와 함께하는 여행기를 감상해보세요.

 


문화 창조의 선구 지역

 

아키하바라..게이머라면 한번쯤은 가봤을한 번쯤은 여행하고 싶은 도시이죠인간의 욕망을 충족시켜주고 새로운 욕망을 탄생시켜주는 최전선!(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이라구요?) 자 그럼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떠나볼까요출발!

 


드디어 도착아키하바라 역에서 한 컷!

 

 


실제 아키하바라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달려왔습니다아키하바라의 첫 인상은 역시나 게이머들의 천국이라는 느낌이 확 오더군요.

 


유혹을 뿌리치는 중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처음 그라운드 지기의 눈앞에 나타난 건 바로 오락실 빌딩게임의 왕국인 일본답게 오락실의 크기도 어마어마 합니다.

 

 


가난한 여행객에게 파칭코는 사치라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하지만 이 모든 유혹을 뿌리치고 그라운드 지기가 향한 곳은 아키하바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전자상가 지역!

 


흠흠..지도를 보는 중

 

택시를 타고 가려고 했으나 아키하바라 역 바로 옆이 바로 전자상가이더군요아 아키하바라 지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그라운드 지기가 지도를 보여드릴게요!

 


역을 중심으로 볼거리가 몰려있어 관광하기 편합니다.

 


요도바시 카메라!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면세점 발견모니터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자 이제 지름신이 강림했던 전자상가를 뒤로하고 허기진 배를 채우러 갑니다문화 중심지인 만큼 맛있는 맛집도 정말 많은데요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한 끼 할 수 있는 식당이 많습니다.

 


여행객들의 큰 힘이 되어주는 일식 프랜차이즈 음식점들로 고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허기진 배를 채우고 나니 살만하더군요그래서 무작정 아키하바라의 거리를 돌아다니며 분위기를 느껴보기로 합니다.

 



각종 서적이 다 있는 서점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건담 카페에도 도착은 했으나 들어가보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저의 최신 모니터를 노리는 불량배들을 패는 중

 

여러분들 조심하세요최신 기기게임 등이 모이는 지역이다 보니 뒷골목에는 그것을 노리는 불량배들이 종종 출현합니다하지만 옷을 벗겨버리니 줄행랑 치더군요후훗

 

자 이제 전자상가 지역을 벗어나 너무나도 유명한 유저들의 성지아키하바라 중앙거리로 가봅니다.

 


이것은아키하바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경치!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에너지가 넘쳐나는 아키하바라 중앙거리역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힘이 나올 만 하더군요.

 

자 그럼 이제 아키하바라 여행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해 줄 장소로 향합니다정말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바로..

 


..메이드 까페…!!!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남자라면 한 번쯤 가보고 싶어하는 곳이죠누군가는 이상하게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이곳은 인간의 욕망이 충족되는 아키하바라니까 괜찮습니다.^^

카와이한 메이드가 서빙해주는 맛있는 식사와 후식을 먹고 나오니 피로도 싹~! 남자들만 많을 줄 알았는데 가족 단위로 오는 손님들도 꽤 있었습니다.

 


메이드 까페를 나오니 해가 지는 중오늘의 관광은 여기까지!

 

어떠셨나요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떠났던 아키하바라 여행사람들이 창조해내는 최신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곳게임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한 번쯤은 방문해볼 만한 곳 이랍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안녕히 계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