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The Order와 PS4: 자세한 스토리와 동영상 예고편

Ru Weerasuriya // CEO and Creative Director, Ready At Dawn Studios




지난 달에 걸쳐 네오-빅토리아 세계관의 런던이 모습이 The Order: 1886 에서 어떻게 그려지는지 설명해 드렸습니다. 평행 우주 속의 인류 역사에서 수많은 비밀과 기술의 발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세기 이전에 시작된 인류와 반인반수의 갈등은 생존이 걸린 전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전쟁은 당시 인류 최강의 전사들이 곳에 모이게 하는 촉매제가 되었고, 수백 동안 전쟁을 치르며 전선을 지킨 오더가 창립되었습니다. 역사의 그림자 속에 머물며 전쟁을 치러 이들 덕분에 인류를 안전하게 살아남을 있었습니다.

그러나 산업 혁명의 대두와 함께 모든 것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새롭게 발명된 무기와 함께 기사단은 드디어 반인반수와의 전쟁에서 승기를 잡으려고 합니다.



<테르밋 소총은 오더의 무기고에서 가장 핵심적인 무장입니다 >



발전이 있는 곳에는 사회적 불안과 저항이 수반되게 마련입니다. 보호의 대상인 시민들은 마치 독재와 같아 보이는 왕정에 저항하며, 화이트채플의 거리를 가득 메웁니다. 왕정과 오더에게는 이러한 반란군은 반인반수보다 더욱 두려운 상대입니다.




<반란군의 컨셉트 아트>



오더는 반인반수에게서 인류를 지키며, 동시에 인류의 반란군과 싸움을 벌여야 하는 새로운 국면을 맞았습니다.

The Order: 1886에서 유저는 다양한 종류의 적들과 싸우게 되며, 각기 다른 진영을 상대하여 전투를 수행합니다.

최근 공개된 게임플레이 영상에서 반란군과의 전투가 소개되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립니다. Ready At Dawn 모든 개발자는 열심히 작업 중이며, 여러분의 성원에 깊은 감사를 보냅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소식과 함께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