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2014..정말 즐거운 한 해가 될 것 같은데요. 쏟아지는 명품 타이틀 속에서 게이머들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될 듯 합니다. 자 오늘의 타이틀은 바로 레이더(Tomb Raider) 시리즈의 주인공이죠? 바로 라라 크로프트입니다.

 

PS3, PS4 한글판으로 2014 1 28일 발매!

 

게임 소개는 그라운드 지기 보다 여러분이 더욱 잘 아실 테니 패스하고, 오늘은 한 가지 질문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여주인공으로서 라라 크로프트는 어떠한가?”

 

여러분들께서는 라라 크로프트의 가장 강력한 특징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자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요?

 

기술의 발전은 라라를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라라 크로프트는 우락부락하고 마초적인 남성 캐릭터 사이에서도 당연 돋보이는 강인한 여성입니다. 왜 그런 걸까요?

 


#1 패션 스타일

 

첫 번째는 바로 패션입니다. 여성을 상징하는 아이템으로는 원피스, 블라우스, 스커트 등이 있는데요. 하지만 라라 크로프트는 남성적인 패션 아이템을 100% 소화합니다.

 

탱크탑, 카고바지, 워커..그리고 손에 든 횃불까지 소화하는 그녀.

 

탱크탑은 라라 크로프트를 상징하는 아이템이라고도 볼 수 있겠죠? 이 또한 그녀의 성격을 나타내줍니다.

 

카고바지 어디서 사셨나요?”

 

초식남, 꽃미남 등의 남성이 인기 있는 이유는 남자이지만 여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여자들에게 친근감과 호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비슷한 맥락에서 라라 크로프트를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굴만 보면 천상 여자이지만, 풍기는 아우라는 든든한 친구로 삼고 싶을 정도로 마초적이기까지 하죠. 아우라를 풍기는 큰 이유 중의 하나가 바로 그녀의 패션 스타일이겠죠. 


얼굴은 변하지만, 탱크탑은 변하지 않습니다.


 

#2 성격

 

그녀가 우리를 사로잡은 첫 번째 이유가 패션이었다면, 두 번째 이유는 바로 성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접 1:1로 대화해보지 않아서 확실하지는 않지만 게임 속에서 그녀의 대화와 선택, 액션을 토대로 추정해보았습니다.

 

강인한 눈빛.

 

맨손으로 협곡을 오르는 것은 기본입니다. 물살에 휩쓸려 떠내려가다가 앞에 장애물이 나타나면 샷건으로 부숴 버리고 어지간한 상처는 그냥 헝겊으로 묶어 버립니다. 


라라는 필요하면 은신까지도 가능합니다

 

이를 토대로 그녀는 결단력과 행동력 있는 여성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우리가 존경할만한 부분이죠. 그리고 아직까지 살아남았다는 것은 그녀의 결단들이 결코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합니다. 


새로운 모험을 떠나고 싶어!”

 

모험을 좋아하니까 역마살이 있을 것 같아 걱정된다구요? ..물론 자주 없어지는 상황이 올 수도 있지만 살아 돌아올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그녀의 취미는 존중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끔은 그녀를 따라서 같이 모험을 떠나보는 것도 좋겠죠!

 

하지만 그녀는 그저 강인하기만 한 것이 아닙니다.

 

어둠, 비오는 배경, 상처, 슬픈 얼굴.

 

가끔은 그녀에게서 연약한 모습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친구들을 보살피거나, 상실감을 느낄 때 감정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엄청난 폭발!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그녀의 매력! 바로 생활력입니다.

 


#3 생활력

 

그녀의 패션을 보시면 명품 백, 명품 지갑, 비싼 옷 등은 전혀 없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겁니다. 또한 탐험을 떠날 때 호텔은 고사하고 오두막에서 천막을 치고 숙식을 해결합니다. 과연 돈이 없어서 그러는 걸까요?

 

비행기 티켓 값 절약 중

 

그녀의 직업은 세계의 각종 문화 유산 및 골동품을 찾는 고고학자. 직업의 특수성과 업무시간, 위험성 등을 고려할 때 수입은 어마어마 할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게다가 영국 귀족 가문 출신이라는 점은 그녀의 겉모습만 본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이렇게 보여도 영국의 귀족

 

라라 크로프트의 모험은 분명 더욱 럭셔리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바로 그녀의 몸에 배어 있는 검소함 때문이 아닐까요?

 

포스팅을 다 읽으니 더욱 예뻐 보인다구요?

 

매력적인 그녀가 업그레이드 되어 PS4로 다시 돌아옵니다! 2014 1 28, 무려 한글판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신작 툼레이더는 라라 크로프트의 기원으로 돌아가 어린 소녀에서 강인한 생존자로 변모하는 과정을 담고 있답니다~! 그녀의 과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그럼 안녕히계세요!^_^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2014.02.06 11: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

  2. 김정운 2014.02.06 19: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왜 PS4 로 또 나와서 사게 만드나요;;
    요즘 살게 많아 힘듭니다.

  3. 화류공자 2014.02.06 22: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그러니까 핫팬츠를 내놓으라고...

    • Favicon of https://psblog.tistory.com BlogIcon 그라운드지기 2014.02.07 09: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라라의 꿀벅지(!)를 돋보이게 하는 데에는 핫팬츠가 제격이긴 하죠. 그렇다면 아키바스 트립2 팬티 증정 이벤트에 이은 툼레이더 핫팬츠 증정이벤트?! 반응이 어마어마하겠는걸요?!(어째서?!)ㅋㅋ

  4. Favicon of https://doelnom9999.tistory.com BlogIcon 될놈 마인드 2014.02.14 1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추천 날리고 갑니다. 뭔가 재미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