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8월 발매 예정인 PS4™ 타이틀, ‘inFAMOUS First Light’

8 발매 예정인 PS4™ 타이틀, ‘inFAMOUS First Light’

안녕하세요, PlayStation®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inFAMOUS 최신 시리즈, ‘inFAMOUS First Light’ 제작을 맡고 있는 Jason Connell 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아비게일 '페치' 워커 (Abigail “Fetch” Walker) 관한 이야기를 드리고자 합니다. 오리지널 컷씬 제작에 참여한 사람 명으로서 ‘inFAMOUS Second Son’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개체를 가지고 PS Blog 포스팅을 올릴 있다니 정말 즐거운데요,

놀라운 재능을 가진 로라 베일리 (Laura Bailey) 의해 페치가 다시 돌아옵니다. 그녀의 스토리는 두통과 약물 남용, 그리고 방치 등의 이야기들이 얽혀, 쉽게 설명하기 힘듭니다. 여러분은 페치로 플레이를 하면서 Second Son 에서 보았던 매개체 그녀를 변형시키는 씬을 경험하시게 것입니다. 알프스 산맥 깊숙한 곳에 위치한 감옥, 커던 케이 (Curdun Cay) 에서 그녀가 DUP 에게 잡혀간 이후 자신의 삶에 어떻게 맞서 싸워 나가는지, 그녀의 오빠 브렌트(Brent) 행방불명이 어떠한 일들이 벌어졌는지, 그리고 그를 다시 되찾기 위해 페치가 얼마나 시간을 싸워나가야 하는지를 경험하게 됩니다.

커던 케이에 갇힌 페치의 모습이 살짝 포함된 트레일러 영상을 함께 감상하시죠.

 

            

‘inFAMOUS First Light’ 에서 당신은 커던 케이 내부나 주변의 아름다운 설원 새로운 환경을 탐험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은 페치를 통해 전작의 배경이 되었던 시애틀을 다시 한번 방문할 있습니다.  물론 화려한 능력들을 빼고서는 ‘inFAMOUS’ 소개할 없겠죠? 이번 작품에서 당신은 그녀의 캐릭터에 맞는 그녀만의 독특한 네온 확인하실 있으실 겁니다.

 

‘Second Son’ 에서 우리는 라이팅 엔진과 파티컬 이펙트, 그리고 캐릭터들에게 고유한 생동감을 부여할 안면 모션 캡쳐 기술을 통해 뛰어난 결과를 이뤄냈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이런 기술들을 동원하여 페치라는 주인공에게 생을 불어넣는 외에, 유저분들께서 맛보지 못했던 새로운 풍경, 장면들을 접하실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전작과 동일하게 ‘inFAMOUS First Light’ 에서도 사진 모드를 즐기실 있는데요, 예전에 여러 유저분들이 트위터에 #PS4Share 태그로 공유해주신 ‘inFAMOUS Second Son’ 장면 스크린샷을 보고 퀄리티에 정말 깜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번 ‘inFAMOUS First Light’ 플레이하시는 여러분들이 얼마나 대단한 작품들을 보여주실지 지금부터 정말 기대됩니다!

inFAMOUS First Light on PS4 

‘inFAMOUS First Light’ 8 PlayStation®Store 통해 본편 게임을 다운로드 구매하실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전작인 Second Son’ 구입하신 유저분들을 위한 재미있는 특별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는데요. ‘inFAMOUS First Light’ ‘inFAMOUS Second Son’ 작품을 모두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한 한정 보너스 콘텐츠를 곧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inFAMOUS First Light on PS4 

앞으로도 ‘inFAMOUS First Light’ 관련 뉴스를 계속 소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호응 부탁 드리구요,
페치 게임 본편에 관한 질문, 혹은 단순히 눈이나 비 내리는 화면을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파티클을 집어넣으셨나요?’ 등등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뭐든지 좋으니 코멘트로 남겨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