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당신의 감성을 자극하는 핸드 드로잉 어드벤처 게임! ‘Murasaki Baby’!

 

손으로 그려낸 기묘한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urasaki Baby’ 9 18 PlayStation®Vita(PS Vita) 통해 그녀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조금 괴기하기도 한 이 극적인 세계에서 당신의 지혜와 기량으로 Baby를 인도하여 그녀가 엄마를 만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간단한 조작을 통해 그녀를 지켜주고 또 엄마 찾기를 도와주다 보면 당신은 어느새 조금씩 그녀와 교감하며 정신적 유대감을 키워나가게 될 것입니다.

 

                                          

Murasaki Baby?

걱정, 두려움, 행복, 슬픔… Murasaki Baby의 다양한 표정들은 그저 너무나도 귀엽고 사랑스럽습니다. 호기심 가득한 얼굴의 이 작은 소녀는 대체 어디서 온 누구일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사실은 단 하나, 그녀가 엄마와 서로 떨어져버렸다는 것이죠. Baby는 아이들의 환상과 공포로 가득 찬 기묘한 세계에서 눈을 뜹니다. 손에는 언제나 들고 있는 풍선이 있죠 - 이것은 사실 그녀의 생명입니다! 혹시라도 겁을 먹거나 다치게 된다면 그만 풍선을 놓아버릴지도 모르니, 부디 곁에서 그녀의 풍선을 잘 지켜 봐 주세요!

 

PlayStation®Vita 의 기능을 충분히 활용한 단순한 조작

당신은 PS Vita를 간단히 터치하는 것 만으로 Baby의 손을 잡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각 레벨 별로 수많은 함정이 도사리고 있으니, Baby 앞을 가로막는 다양한 장애물도 없애 주어야 합니다. PS Vita 후면의 터치패드를 이용하여 각 상황에 맞춰 배경을 바꾸거나, 비를 내리게 하거나, 혹은 풍차를 돌려 바람을 만들어 주세요. PS Vita의 모션센서 기능을 이용하여 (기기를 기울여) 모니터 안 작은 세계의 중력 방향을 바꿔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직관적인 조작방법을 잘 사용하여 놀라움으로 가득 찬 다양한 레벨을 클리어 해 주세요!

 

 

? 아니면 친구? 개성 있는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변덕스러운 세계에서 당신은 다양한 개성을 가진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사실 이들은 각자 자신 만의 고민을 안고 있는데요. 당신이 이 친구들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이들은 그 보답으로 Baby를 위해 힘을 빌려 줄 거에요!

 

9 18일에 발매되는 PS Vita Murasaki Baby 9 23일까지만 PS Plus 회원 한정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