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제주신라호텔 PlayStation® 체험존 탐방기

 


조금 기다리니 친구가 공항까지 저를 마중 나왔네요. 거의 2년 만에 보게 된 친구의 얼굴이 무척 반갑기만 합니다. 친구와 함께 차에 짐도 옮기고 예약해 두었던 제주신라호텔로 이동합니다. 친구 집에서 묵을까도 생각해 봤지만 기왕 떠난 여름 휴가 여행이니 숙소만큼은 나름대로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은 욕심에 덜컥 호텔을 예약했답니다. (^^) 다행히 친구가 제주신라호텔에 아는 분이 있어서 조금은 저렴하게 방을 구할 수 있었죠.

IMG_6552
제주신라호텔로 출발~!

이번 여행은 순전히 친구를 만나러 떠난 것인데… 막상 제주도에 도착하니 직업 정신이 발동했나봐요…(ㅡㅡ;;) 제가 묵기로 한 제주신라호텔에는 PlayStation® 체험존이 준비되어 있거든요. 기왕 먼 제주도까지 왔고 숙소도 체험존이 있는 제주신라호텔이 되었으니… 호텔에 짐 풀면서 친구와 함께 체험존도 둘러볼까 합니다. ㅎㅎ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관광의 메카라고 불리는 중문관광단지 내에 있어요. 승용차나 렌터카를 이용해서 오시려면 12번(서부산업) 도로를 이용해서 중문관광단지로 오신 다음에 호텔로 오시면 된답니다. 공항 리무진을 이용해서 오실 때는 공항 청사 왼쪽편에 있는 600번(삼영교통)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요. 공항에서 호텔까지 이동하는 데는 대충 50분 정도 걸리더군요.


제주신라호텔로 향하는 차 안에서 차창 밖 풍경을 촬영해 봤어요. 처음 온 제주도라 그런지 조금씩 이국적으로 보이는 풍경들이 참 신기했답니다^^.


드디어 호텔에 도착했습니다. 서울에선 볼 수 없는(물론 식물원 가면 있긴 하지만…^^;;) 야자수 나무가 위풍도 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이 무척 신선하게 느껴지는 모습이었어요.


일단은 빨리 올라가서 짐부터 풀어야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떠나는 여행이라서 그랬는지 어젯밤에 잠을 좀 설쳤거든요… 짐 내려놓고 잠깐만 쉬었다가 제주신라호텔의 PlayStation® 체험존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께요^^.





확실히 서울보다는 제주도 공기가 좋은 것 같아요. 조금만 쉬어도 새로운 활기가 생기네요. s( ̄▽ ̄)/ 자아~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들을 제주신라호텔 PlayStation® 체험존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08년 11월에 처음 문을 연 제주신라호텔 PlayStation® 체험존은 호텔을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한 레저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사전 접수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체험존과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PLAYSTATION®3와 PSP® (PlayStation®Portable)는 유료로 대여해서 즐기실 수도 있어요.

여기가 체험존 입구랍니다~

PlayStation® 체험존은 1층 야외정원 입구(West wing)에 있습니다. 저처럼 길 잘 못 찾는 사람도 쉽게 찾아 왔으니 여러분들은 더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혹시.. 그래도 혹시 못 찾겠다 싶은 분들은 직원들에게 물어보세요^^;; 누구에게 물어봐도 친절하게 안내해 줄 겁니다.

체험존을 이용하려면 이렇게 접수처에서 접수를 해야 합니다

접수처에서 접수할 때는 아주 간단한 내용만 기재하면 되고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무료이기 때문에 특별히 돈을 내야 하거나 하는 것은 아니랍니다~

PLAYSTATION®3 체험존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PLAYSTATION®3 체험존입니다. 대형 TV를 설치해서 게임을 하는 동안은 완전히 푹~ 빠져들 수 밖에 없도록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2 체험존은 흰색을 테마로 꾸며 놓았습니다. 게임은 액션이나 대전 격투 게임 위주로 준비가 되어 있구요. 다른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서 1회 이용 시간은 1시간으로 제한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PlayStation®2 체험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는걸요^^





친구랑 둘이서 신나게 게임을 즐기다 보니 1시간 훌쩍 지나가 버리더군요. 조금 더 하고 싶었지만… 다른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정해 놓은 시간이니 저도 지켜야겠죠? 야간의 아쉬움을 남겨둔 채 친구와 함께 제주도 구경에 나섰습니다. 제주도 구경한 이야기는 다음에 기회가 될 때 다시 들려 드리도록 할께요^^;; 오늘은 체험존까지만 소개해 드리는 것으로 만족해 주세요~ 그럼 다음에도 재밌고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여러분 안뇨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