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The Order: 1886의 사진 모드를 공개하다

The Order: 1886의 팬들이 원하던 새로운 기능을 공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최근에 공개된 패치에서 새롭고 강력한 사진 모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이 네오 빅토리아 시대의 현실감, 아름다움, 그리고 세밀함을 공유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사진 모드라면, 여러분은 가장 인상적이던 순간, 캐릭터, 환경의 환상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구도로 포착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 주의: 조작 메뉴에서 사진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으면, 카메라 시점 변경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ady At Dawn이 기초부터 개발한 저희만의 사진 모드는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익숙한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약간은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었으며,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카메라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The Order: 1886의 사진 모드에 대해 알아보고 싶다면 이 튜토리얼 영상을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상에서 보신 것처럼, 원하는 필터를 적용한 상태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높은 대비 효과를 적용하거나, 노이즈가 많은 흑백 모드로 The Order: 1886을 플레이하는 느낌이 어떨지 궁금하세요? The Order: 1886은 실시간으로 렌더링 되며, 먼저 렌더링하지 않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원하는 모습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중에 필터링 효과를 변경하고 싶다면, 언제든지 사진 모드에 들어가서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을 초기화하여 기본 설정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 새롭고 재밌는 도구를 즐겁게 사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진 모드와 The Order: 1886을 사용하여 어떤 멋진 이미지를 만들어내실지 궁금하네요. 행운을 빕니다, 그리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