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2009 서울모터쇼, 레이싱 모델「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대회

안녕하세요, PlayStation® 그라운드지기입니다.

 

2009 서울모터쇼에 사상 최대의 관람객이 찾아오셨습니다. 물론 PlayStation® 체험존도 끊이지 않고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즐겁게 PlayStation®을 플레이하고 계세요.^o^~♬「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레이싱 모델 대회가 열린 4월 4일(토)에도 서울모터쇼에 10만명이 넘는 분이 찾아오셔서 전시장을 꽉 메워주셨습니다.「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레이싱 모델 대회는 어떤 이벤트였는지 영상을 위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4월 4일, 오후 1시 50분
PlayStation® 체험존에 6명의 레이싱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여기도 전속 레이싱 모델이 있나봐. PlayStation® 모델은 어떤 역할을 하지?" "아냐.. 뭔가 다른 것 때문에 왔나봐? 무슨 일이야?" o.O 하면서 PlayStation® 체험존에서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의 시연을 즐기시던 분들이 궁금해하셨어요. 호기심을 일으킨 그녀들의 정체를 밝혀야할 때군요.=^.^=


오후 2시, 대회 안내
"지금부터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의 레이싱 모델 대회가 있겠습니다"라는 안내 방송이 나가자  "아하~레이싱 모델들이 여기와서 이벤트하는구나!!"하고 PlayStation®을 즐기던 분들이 왜 그녀들이 이곳에 왔는지 알게되었답니다. 그 사이 레이싱 모델들은 기자들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대회전 사진 촬영을 하였어요.


오후 2시 10분, 연습 시작

레이싱 모델들이 입을 모아 "PlayStation® 많이 사랑해주세요♥.♥!!"를 외치고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특별 시연대로 이동하여 경기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평소 자동차와 친해서일까요? 실력들이 예상보다 좋던걸요. 연습하는 동안 예쁜 표정도 잊지 않고 미소지어 사진기가 여기저기서 번쩍거렸답니다.








오후 2시 30분, 경기 시작
드디어 경기 시작!! 경기에 사용되는 레이싱 카는 날렵하면서도 정열적인 색상인 명차 빨간색 "Ferrari F1"군요. 가장 유명한 카레이싱 대회인 포뮬러 1에서 무려 14번이나 우승한 세계 최고의 명차 중에 하나인 "Ferrari F1"을 실제로 몰아보긴 힘들지만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에서는 언제든지 "Ferrari F1"에 몸을 맡기고 속도감을 맛보는 질주 본능을 느끼볼 수 있어요. 포뮬러 1대회를 실제로 구경하면 멋질까요? 한 번쯤은 구경하러 가보고 싶네요(어디서 개최되는지부터 검색해봐야겠어요).

오후 2시 45분, 파이널 라운드
언제나 미소를 잊지 않던 레이싱 모델들이었지만 파이널 라운드가 시작되자 웃음이 사라지고「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빠져들어 버렸습니다. 역시 승부는 승부이군요. 눈빛이 빛나 가까이 가기 무섭네요. 덜덜.⊙⊙ㆀ 레이싱 모델들의 경기는 3라운드를 치루어 그 중에서 가장 빠른 속도를 보여준 결과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오후 3시, 시상식

경기가 끝나자 다시 천사의 표정으로 돌아오신 레이싱 모델 분들... 1위에겐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왜 제주 신라호텔이냐고요? 저희 PlayStation® 체험존이 거기에도 있거든요. 협찬 좀 받았지요 *^^*  대망의 1위는 쌍용자동차의 메인 레이싱 모델인 이율희님이 차지하셨습니다. 나중에 남자친구랑 같이 제주도에 가실거라는데... 왕 부러워요!!! >ㅁ<
 







오후 3시 10분, 사진 촬영
경기후 PlayStation® 체험존에 전시된 영국의 스포츠카 로터스의 2-Eleven과  엑시지-S와 함께 레이싱 모델들의 사진 촬영이 있었습니다. 자동차와 레이싱 모델은 역시 찰떡궁합이더군요. PLAYSTATION®3 로고가 선명한 로터스 스포츠카들이 더욱 돋보이는 토요일 오후의 풍경이었습니다. 기자분들과 레이싱 모델대회를 관람해주신 많은 분들의 사진 촬영 세례를 받으며 이날의 레이싱 모델 대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레이싱 모델 대회 영상 보시니「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하고 싶다는 충동이 막 생기지 않나요? 다음 번엔 실제 카레이서 분들의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대회를 소개해드릴텐데 이건 더 박진감 넘치는 실전이라 더욱 하고 싶어지실걸요? 그럼 카레이서의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대회도 기대해주세요!!

GRAN TURISMO 5 Prologue /

(c)2009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Manufacturers, cars, names, brands and associated imagery featured in this game in some cases include trademarks and/or copyrighted materials of their respective owners. All rights reserved.Any depiction or recreation of real world locations, entities, business, or organizations is not intended to be or imply any sponsorship or endorsement of this game by such party or pa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