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서울모터쇼, 설치 현장스케치

분류: Play Land/현장 속으로 작성일: 2009.04.02 21:57 Editor: 그라운드지기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 입니다. 2009 서울모터쇼에 PlayStation® 자동차 시뮬레이션 체험존이 설치되면 제가 현장까지 달려가서 소개해드린다고 약속 드렸지요?  이제 설치 공사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어서 여러분께 그 약속을 지키려 합니다!! 얼마나 준비 했냐고요?  발바닥 땀나게 열심히 뛰어다니면서 준비했는데... 손님 맞을 채비가 잘 되었는지 여러분이 직접 오셔서 확인 좀 해주세요. ^_^  많은 분들이 PlayStation®을 즐기실 모습을 생각하면 기대에 벅차서 가슴이 콩딱 콩딱 뛰는 것 있죠? 오시면 제게 아는 척 해주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이곳 저곳에서 공사하느라 쿵쾅거리는 가운데 PlayStation® 체험 버스가 등장하자 "아니 벌써부터 전시 차량이 들어오나? 어랏! 이건 좀 특이한 차네"라고 하면서 주변이 술렁거리기 시작합니다. 전시회가 모터쇼인 만큼 모두 차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 유심히 보시더군요. "PlayStation®이 설치된 이동 체험 버스에요"라고 설명드리니 "그럼 나도 해볼 수 있는거야?"라며 빨리 해보자고 조르셔서 말리느라 혼났습니다. -.-"

PlayStation® 체험 버스를 운행하시는 양상철 버스 기사님은 "평소에도 운전해가는 곳마다 서로 해보겠다고 반겨줘서 즐거운 운전을 하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아저씨!! 생전 처음하는 인터뷰라 많이 힘드셨죠?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행복을 위한 PlayStation® 체험 버스, 안전운행하세요.


 








이 분들이 2009 서울모터쇼 PlayStation® 체험존을 공사해주신 분들이세요. 카메라만 들이대면 놀란 물고기처럼 우루루 도망가셔서 인터뷰는 못했어요. 며칠 밤낮을 우직하고 묵묵하게 공사에 열심인 모습을 좀 더 소개해드리고 싶었는데 ㅠ.ㅠ 그나마 설계 도면보시면서 밝게 웃으시는 모습 한 장 겨우 찍었네요.


 


 


 


이번 2009 서울모터쇼에서 새로운 색상 2가지가 국내 최초로 여러분께 공개되요!! 화려함과 즐거움을 주기위한 산뜻한 색상의 PSP® 카니발 컬러즈 「브라이트 옐로」와「스피리티드 그린2가지 색상이 그 주인공이랍니다. 카니발 컬러즈 시리즈는 이미 발매된 「래디언트 레드」,「바이브런트 블루」까지 빨강, 파랑, 노랑, 녹색 4가지인데요. 실물을 보시곤 모두 침을 꿀꺽! 삼키시더군요. (^^)γ

특히 요즘 봄하고 딱 어울리는「브라이트 옐로」와 「스피리티드 그린」을 들고 꽃 구경을 다니면서 음악도 듣고 게임도 하고 영화와 DMB TV 시청을 하는 즐거움을 누리시는건 어떨까요?






2009 서울모터쇼에 PlayStation®은 '자동차 시뮬레이션 체험'이라는 주제로 전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에 맞추어 PSP®와 PLAYSTATION®3 시연공간은 「릿지 레이서 2」,「번아웃 파라다이스 얼티밋 박스」,「모터스톰 2」,「이니셜 D 익스트림 스테이지」,「니드포스피드: 언더커버」, 「와이프 아웃 HD」등 PlayStation®의 유명한 레이싱 게임을 총집합 시켰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가 빠졌다고요? 그럴리가 있나요!! 따로 특별한 시연공간을 마련했지요. 어디에 어떻게 준비되어 있는지는 곧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의 특별 시연대는 SONY 브라비아 TV, 로지텍 GT 레이싱 휠, GT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물론 PLAYSTATION®3와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게임은 기본이지요. 작년 부산 모터쇼와 서울 오토살롱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특별 시연대였던 만큼, 2009 서울모터쇼에서도 PlayStation® 체험의 중심을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로 꾸며봤어요. 체험하는데 얼마냐고요? 물론 공짜이고 남녀노소 제한없이  누구나 즐기실 수 있어요. 대신 키가 150cm 이하인 어린이는 엄마, 아빠와 함게 즐기시길 권해요!!☆(~.^)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특별 체험존에는 눈에 띄는 자동차 2대가 있어요. 영국의 수제 슈퍼카로 유명한 로터스의 2-Eleven과  엑시지-S가 PLAYSTATION®3의 로고를 달고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답니다. 시가 1억원 정도의 이 자동차들은 0~100km까지 가속을 4.3초만에 달성하는 놀라운 성능을 지니고 있어요. 특히 최근 인기 드라마인 "꽃보다 남자"에 등장해서 눈길을 끌었었지요. 전세계에 500대 한정으로 생산되는 제품이라고 하니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특별 체험존에 오시면 꼭 놓치지 말고 보고가세요.



4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는 "레이싱 모델"의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레이싱 경기 대회가 열리고, 4월 5일 일요일, 오후 2시부터는 "국내 유명 카레이서"의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레이싱 대회가 열린답니다. 실제 레이싱 경기를 그대로 재현한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인 만큼 실감나는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요. 진짜 카레이서들의 실력은 어느 정도인지 직접 오셔서 확인해보세요. ↖(^▽^)↗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