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글로벌 시대니 국제화 시대니 하는 말들이 아주 흔해져 버린 요즘이기에, '외국어 하나쯤은 어느 정도 구사할 줄 알아야 한다'는 무언의 압력(?)도 낯설게 느껴지지가 않는군요. 언어 정복이라는 것이 단기간에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에, 꾸준히 학습하고 틈날 때마다 들여다볼 수 있는 재미있는 학습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의 외국어 학습 교재 선택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학습 타이틀이 PSN에 등장했다는 소식을 알려 드리려구요(=^▽^)/ 온라인 학습 사이트에서 검증된 교육 프로그램을 PSP®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영어로 배우는 영어 Just English」, 「오석태의 말하는 영어」, 「Win-JPT 일본어 초급」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PSP®가 지닌 휴대성과 멀티미디어로서의 기능을 활용하면 이런 타이틀을 통해 출퇴근 시간을 비롯한 5분, 10분씩 생기는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재미있게 영어랑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어요.

[이미지 확대해서 보기]

PSN은 PC를 통해서도 접속할 수 있어요



이렇게 좋은 교육용 프로그램을 도대체 어떤 회사에서 만들고 있는 건지 궁금해 하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여러분들의 그런 궁금증 먼저 풀어 드리고 나서 다음 소개로 넘어가도록 하죠^^;;


오늘 소개해 드릴 PSN 타이틀을 제작한 바른손 크리에이티브는 2003년에 처음 설립되어서 꾸준하게 PSP® 및 PlayStation®용 게임을 만들고 있는 회사입니다. 어느 누구도 시도하지 않았던 장르의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획력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죠. ^.^ 바른손 크리에이티브는 PlayStation®과 같은 비디오 콘솔을 매개로 하여, 가족 구성원 간에 건강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거실 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PSN에 공개된 교육용 타이틀을 설명하고 있는 바른손 크리에이티브의 김성훈 개발본부 이사


이러한 새로운 거실 문화의 확대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른손 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005년부터 「룰루랄라 노래방」 시리즈,  「펌프 잇 업 익시드」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본인도 PLAY GROUND를 자주 방문하는 열혈 독자라고 밝혀 주신 바른손 크리에이티브의 김성훈 개발본부 이사께서 직접 PSN을 통해 판매가 시작된 교육용 타이틀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그럼 영상을 통해 만나보실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 시작해서 영어로만 진행되는 강의로 구성된 「영어로 배우는 영어 Just English」는 외국인 강사와 한국인 강사가 함께 출연하여 강의를 진행합니다. "전부 영어로만 나오면 너무 어렵겠는걸..."하고 걱정하는 분들 계시다면 그런 걱정 뚝!! 해 주세요^^;; 모든 강의가 영어로 진행되는 것은 맞지만 아주 천천히, 그리고 될 수 있는 한 가장 쉬운 단어를 사용해서 강의하기 때문에 별 어려움 없이 강의를 들을 수 있답니다.

시작 화면부터 영어가 그득하군요~


거기다가 모두 영어로만 진행되는 강의이니 평소에 영어를 자주 접할 기회가 없어서 내 영어 실력 검증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셨던 분들에게도 자가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영어가 고민이신 분들!! 지금이라도 주저하지 마시고 PSN에 접속하셔서 「영어로 배우는 영어 Just English」를 만나보세요!!


영어로 배우는 영어 Just English」가 영어로만 진행되면서 여러분의 듣기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묘약이라면 「오석태의 말하는 영어」는 말하기 능력을 확실하게 높여줄 좋은 교재입니다. 각종 TV 어학 프로그램이나 영어 학습 관련 저서 집필로 유명한 오석태 선생님이 직접 강의하신 내용을 담고 있는 「오석태의 말하는 영어」의 장점은, 강의만 듣고 끝내는 단순 전달 방식을 탈피하여 마치 화면 속의 선생님과 한 자리에서 이야기하며 공부하는 느낌을 전해줄 수 있다는 것이랍니다. 제 시간에 특정 장소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인기 강사가 내가 원할 때 PSP®만 꺼내면 짜잔~!하고 나타나 준다니 공부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선생님, 저도... 잘 할 수 있을까요....?


강의도 「동영상 드라마 보기」, 「동영상 강의 보기」, 「What to Speak」 등 보다 심도 있는 학습을 유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초심자부터 좀 더 심화된 학습을 원하는 모든 분들을 만족시킬 수 있답니다. 거기다 녹음 기능까지 지원되니 강의에서 나오는 내용들을 여러분이 직접 말해서 녹음해 볼 수도 있어요.┏(^-^)┛))


영어를 공부하는 분들이 자신의 실력을 측정도 해보고 입사 시험이나 대학 입학 시험 등을 위해 치르는 테스트가 토익이라면 일본어를 공부하는 분들에게는 JPT(Japanese Proficiency Test)가 바로 토익 같은 역할을 하는 시험이죠. 「Win-JPT 일본어 초급」은 처음 JPT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탄생한 강의입니다.



강의는 문제 해설이 주가 되는 「오늘의 강의」, 「받아쓰기 연습」 그리고 해당 강의의 「필수 어휘 체크」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실제 JPT에서와 똑 같은 환경으로 공부할 수가 있어요. PSP®를 활용한 강의인 만큼 영상, 음성, 자막 등 PSP®가 지닌 멀티미디어 기능을 100% 활용해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책만 읽는 지루한 학습을 벗어나 사용자가 직접 보고, 듣고, 답안을 입력하는 적극적인 학습 형태가 되도록 신경 좀 썼답니다^^. JPT 공부 시작하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고 꼬옥 한번 경험해 보세요.o(^-^)O




지금까지 소개해 드린 PSN의 교육용 콘텐츠들 어떠셨어요? 이렇게 PSN은 게임만 즐길 수 있는 곳이 아니라 여러분의
PSP®와 PSP®go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는 곳이랍니다. 유료 콘텐츠 외에도 여러 가지 PSP®용 바탕화면 테마나 데모 게임, 게임 관련 동영상 등의 무료 콘텐츠도 아주 많으니 자주 활용해 주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