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3용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BLAZBLUE CONTINUUM SHIFT)’ 한글화 발매!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BLAZBLUE CONTINUUM SHIFT)’ 가 한글화 되어 발매 됩니다. 차세대 2D 대전 액션 게임이라 불리는 ‘블레이 블루 (BLAZBLUE)’ 시리즈의 PlayStation®3용 최신작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BLAZBLUE CONTINUUM SHIFT)’가 자막 한글화를 통해 7월 27일 국내에 발매되는 것이죠.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기존 '블레이 블루'만의 매력인 대전액션, 다양한 이벤트 영상 등이 발전적으로 계승되었고요, 새로운 캐릭터의 추가, 비기너 모두 탑재, 그리고 초호화 성우를 대거 기용하는 등 여러가지 면에서 진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블레이 블루 시리즈의 제작사인 ⓒArc System Works의 모든 역량이 담긴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의 주요 특징을 이야기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새로운 성우진, 캐릭터, 기술 추가

무엇보다도 이번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초호화 성우진(츠키 토모카즈, 콘도 카나코 등)을 대거 기용해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음성을 수록했습니다. 전작에서 큰 호응을 얻은 '캐릭터 조합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는 전투 음성’도 1.5배 이상 늘어나 캐릭터에 대한 더 높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또,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에는 ‘츠바키=야요이’(이마이 아사미), ‘하자마’(나카무라 유이치) 등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됐는데요 ‘츠바키=야요이’는 모든 힘을 다해 공격하는 화려한 인파이터로 기술을 펼칠 때마다 자신을 강화해 가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하자마’는 마력으로 와이어를 자유자재로 조종해 변화무쌍한 와이어 액션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또한 기존 캐릭터에는 새로운 기술이 추가되어 다양한 전략에 기반한 깊이감 있는 플레이를 재미있게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 비기너모드 추가 등 시스템 대폭 개선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조작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비기너 모드’가 탑재됐습니다. 비기너모드는 초보자들이 단순히 공격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블레이 블루 시리즈의 백미인 콤보나 초강력 필살기를 쉽게 발동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모드인데요,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라도 쉽게 전투의 깊이와 공격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캐릭터마다 길이가 다른 가드 게이지를 부여하고, 필살기의 발동 조건을 변경하는 등 전작에 대한 유저의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실감나는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죠.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벌어지는 매력적인 스토리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3D의 입체감과 2D의 화려한 비주얼이 어우러진 스테이지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때문에,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하는 다양한 장소를 옮겨 다니며, 여러 복선이 다양하게 얽히며 전개되는 방대한 스토리를 맛볼 수 있게 되었죠.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는 오는 7월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구매를 하는 고객에게는 블레이 블루 한정판 스포츠 타월을 제공한다고 합니다.(스포츠타올을 원하시는 분은 어서 서두르시길~ ^^) 예약 구매는 온라인 (인터파크, 옥션, G마켓, 에이티게임),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로드샵에서 가능합니다~ ^^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블레이 블루 컨티뉴엄 시프트 (BLAZBLUE CONINUUM SHIFT)

출시기종:PlayStation®3

장르: 2D 대전 격투

개발사:ⓒArc System Works

언어:음성-일어, 영어/ 자막__매뉴얼__한글

이용가능연령: 12세 이용가

플레이가능인원:1~2인 지원 / 관전시 6인 지원

발매일:2010년 7월 27일

ⓒARC SYSTEM WOR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