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여배우보다 아름다운 이사강 감독의 선택_PS3™ Classic White

 9월 29일, 제 4회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공식기자회견에서 이슈화된 인물이 한 명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에도 이름이 올랐는데요, 그 사람은 다름 아닌 이사강 감독입니다. 이사강 감독님은 얼마 전 열린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의 공식 트레일러를 제작하였는데요, 인도 갠지스강에서 100%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영상으로 가족애를 부각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사강 감독이 제작한 트레일러 Light of my life)

인도 갠지스강에서 서울 국제 가족 영상 축제 트레일러 촬영중인 이사강 감독(출처 : 이사강 감독 미니홈피)

이사강 감독님을 따라다니는 수식어는 정말 많습니다. 언론에서 이사강 감독님은 '여배우보다 아름다운 여성 감독', '엄친딸', '팔방미인' 등 다양한 수식어로 이사강 감독님을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여러 수식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사강이란 인물이 감독으로 불리는 이유는 그만큼 영화에 대한 열정과 실력이 남다르기 때문일 겁니다.

이사강 감독님은 2002년 단편영화 '스푸트니크'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사강 감독님이 제작한 단편영화 '스푸트니크'는 영국 국립영화학교에서 최고의 영화로 호평을 받았는데요, 이어서 제작한 졸업작품 '인어섬'은 2004년 도쿄에서 열린 쇼트쇼츠필름페스티벌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하였습니다. 현재 이사강 감독님은 영화 인생 첫번째 작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블링블링'이라는 제목의 영화인데요, 정수현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시나리오 탈고만 7번을 거듭했다고 하니 엄청난 열정을 쏟는 작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서울국제가족영상축제, 그리고 영화제작으로 바쁜 이사강 감독님을 그라운드지기가 직접 만나고 왔습니다.

PlayStation®3는 게임기 뿐만 아니라 Blu-ray 플레이어로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독님은 소니 브라비아 모델을 하실 만큼 SONY 제품에 조예가 깊으시고, 또 평소 Blu-ray 플레이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영화감독이라는 직업이 영상과 많이 접해야하는 것이다보니 최신 광학 미디어인 SONY 제품에 관해 관심이 높으신 것은 당연한 것이겠죠. Blu-ray 플레이어로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높은 퀄리티의 게임까지 즐길 수 있는 저희 PlayStation3이야 말로 이사강 감독님의 베스트 프렌드가 아닐 수 없겠죠?


이사강 감독님의 PlayStation®3는 감독님의 해맑은 미소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Classic White입니다. 이사강 감독님의 방의 벽지가 분홍색이었는데요, 하얀색 PlayStation®3가 매우 잘 어울렸습니다.
이사강 감독님께서 집으로 초대해 주신 보답으로 지난 9월에 새롭게 출시된 PlayStation®Move 셋트를 선물로 감독님께 드렸더니 멋지게 포즈도 취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독님~



PlayStation®Eye카메라와 PlayStation®Move 설치를 완료하고 그라운드지기가 선물로 가져간, PlayStation®Move 전용 게임 중 스탓 더 파티!, 스포츠 챔피언, 쿵푸 라이더 중에서 쿵푸 라이더를 실행해 보았습니다.


열심히 Play하시는 이사강 감독님.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게임을 즐긴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PlayStation®Move로 게임을 Play 해보는 이사강 감독님, 이사강 감독님이 Play한 쿵푸 라이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Mission Failed. ㅠㅠ 아직 PlayStation®Move에 익숙하지 않은 이사강 감독님께는 조금 어려웠나 봅니다. 그래도 감독님은 PlayStation®Move의 부드럽고 정확한 움직임에 대해선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사강 감독님과의 만남은 너무 유쾌하고 즐거웠습니다.. 비록 오랜 시간동안 이야기를 나눌 수 없어 아쉬웠지만 만나뵙고 PlayStation®에 대한 생각을 들을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왠지 뿌듯했습니다. ^^ 현재 이사강 감독님께서 제작하고 있는 '블링블링'이 완성되어 하루빨리 극장에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