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터질듯한 열정의 무대, '소니 에릭슨과 함께 하는 M 슈퍼콘서트'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지난 23일, 소니 에릭슨에서 주최한 ‘소니 에릭슨과 함께하는 M 슈퍼콘서트’ 에 지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소니 에릭슨은 얼마 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모바일 전시회 MWC(Mobile World Congress)에서 PlayStation® 게임 플레이가 되는 스마트폰을 발표하여 화제가 된 SONY 그룹사 중 하나이죠.

배우 이민정, 그룹 씨엔블루를 CF모델로 적극 활용하는 등,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는 소니 에릭슨에서 개최하는 슈퍼 콘서트라고 하니, PLAY를 좋아하는 저 그라운드 지기가 그 열정의 자리에 빠질 수는 없었겠죠? 음악을 향한 열정이 있는 그 열광의 현장속으로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

M 슈퍼콘서트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핫스타, 새 앨범을 발표한 컴백스타 그리고 가요계의 새 얼굴 등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이 함께하는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입니다. 일정한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보다 다양한 야외무대를 마련해 전국의 음악 팬들에게 다양한 쇼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쇼 프로그램이죠.^^ KBS 88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소니 에릭슨과 함께하는 M 슈퍼콘서트’ 에서도 단조로운 나열식 구성에서 벗어나 힙합, 록,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06 그룹 '공일오비' 객원보컬 출신가수 보니와  ‘댄스곡 ‘위치걸(Witch Girl)'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압구정 유이' 한그루님의 모습이에요. 특히 한그루님은 데뷔 전 화려한 이력 때문에 준비된 연예인으로 불리고 있는대요.  부시대통령상, 댄스스폿 경연대회 힙합부분 1위, 쇼비즈 댄스 경연대회 재즈부문 2위, 스타파워 댄스 경연대회 탭댄스 부문 3위, 댄스 USA 힙합부문 1위 등 한그루의 유학시절 수상기록은 그녀가 타지에서 연예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흘린 땀과 눈물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 날도 어김없이 화려한 댄스실력을 보여주셨습니다.

박정아씨와 서인영씨가 빠지고 새로운 멤버로 돌아온 뉴 쥬얼리! 특히 새 멤버 박세미씨는 슈퍼스타K 1기에 출연해 TOP 10에 들었던 실력자랍니다. M 슈퍼콘서트에서 디지털싱글 'Back It UP'을 불렀습니다. 토끼의 귀여움과 여우의 영특함을 스윙 리듬으로 표현한 곡이라고 하는데, 어때요? 그라운드 지기가 M 슈퍼콘서트에서 느꼈던 쥬얼리의 신나는 스윙 리듬이 느껴지시나요?^^

오랜만에 만나는 100% 감성충만곡 '내 맘이 말을 해'를 열창하는 안녕바다의 모습이예요. 독특한 밴드이름 만큼이나 그들의 노래는 신선했고, 사람냄새 나는 가삿말과 멜로디에 흠뻑 젖어버렸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인그룹이니 노래 꼭 들어보세요!!

곧이어 팬들의 뜨거운 함성과 함께 7명의 멋진남자 인피니트의 무대가 진행됐습니다. 타이틀곡 'BTD'는 '비포 더 던(BEFORE THE DAWN)'의 약자로 여심을 뒤흔들 가사 뿐만 아니라 어쿠스틱 악기와 전자악기가 하나로 믹스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비장함과 드라마틱한 느낌을 잘 표현한 곡인데요. (인피니트만의 완성도 높은 안무를 과시하는 곡이기도 하죠.^^) 이 날 역시 업그레이드 된 전갈춤과 함께 화이트와 블랙 등의 잘 조화된 의상으로 남자다운 카리스마를 뽐내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습니다.

‘가요계 폭풍 가창력’ 이정씨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두 곡이나 불러 주셨습니다.^^) 'Let's Dance'는 빠른 비트에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댄스곡이고 '사랑은 왜' 는 아픈 이별과 사랑에 대한 고백에 대한 가사가 매력적인 발라드곡이예요. 특히 'Let's Dance'는 빠른 전자비트의 음악 템포에 맞춰 이정씨의 폭풍 가창력을 여실없이 증명한 무대였습니다. 강렬한 비트 속에 이정씨의 목소리가 감미롭게 스며들어 듣는 이로 하여금 시종일관 집중하게 만드는 무대를 보여줬어요.
SS501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변신한 박정민씨입니다.(이날 M 슈퍼콘서트의 사회를 보기도 했죠) 정말 많은 팬들이 박정민씨에게 큰 호응을 보내주시더라구요. 박정민씨의 대단한 인기를 현장에서 생생히 느낄 수 있었답니다. 

빵빵 터지는 특수효과와 휘황찬란한 조명은 콘서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습니다. 특히나 하늘에서 엄청난 꽃가루가 날릴 때 가슴이 다 벅차오르더라구요. ‘소니 에릭슨과 함께하는 M 슈퍼콘서트’ 는 일상에 치여 메말랐던 감성을 힙합, 록, 발라드, 댄스 등 온갖 장르의 음악으로 촉촉히 적셔주었습니다. 가수들의 라이브 음악과 현란한 퍼포먼스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여러분도 친구 혹은 연인과 콘서트장에 가보세요. 분명 잊지 못할 PLAY 경험이 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