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2011 서울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서울모터쇼 레이싱걸과 레이싱보이를 만나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어제는 지난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1 서울모터쇼에 다녀왔습니다. 올해는 "진화, 바퀴 위의 녹색혁명!" 이라는 주제로 친환경적인 컨셉에 맞춰 서울모터쇼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지고 있었습니다.

저 그라운드 지기가 이번 서울모터쇼에 가서 깜짝 놀랐던 일 중의 하나는, 세련되 앞선 기술력을 뽐내는 차량들 뿐만 아니라 모터쇼 부스를 더욱 빛나게 해 주는 모터쇼 레이싱 걸과 일부 레이싱 보이(?)들 때문이었는데요, 이 분들 중에는 특히나 지난 저희 PlayStation® 행사를 통해 저희와 인연이 깊었던 분들이 있어서 더욱 반갑고 신기했습니다.

먼저 가장 최근 행사로 지난 킬존3 코엑스 시연행사를 들 수 있는데요, 코엑스 시연회에서 킬존 보이로도 활약을 하셨던 천지호 님도 르노삼성 부스 맨 앞에서 당당하게 카포즈를 취하고 계셔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지난 11월 방배동 벤츠 전시장에서 열렸던 그란 투리스모 5 런칭행사는 기억하시나요? 그란 투리스모 5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레이싱 모델 두 분이 큰 활약을 보여주셨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레이싱 걸 육지혜 님도 서울모터쇼 기아자동차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같은 달 11월, 부산에서 열렸던 2010 지스타 때 만난 반가운 얼굴도 있었습니다. 이번 2011 서울모터쇼 금호타이어 관을 빛내 준 장유슬 님입니다. 2010 지스타 PlayStation® 체험관에서는 소니코리아와 알파와 사이버샷을 3D로 체험해 볼 수 있는 3D 체험존을 빛내주셨었죠.^^

이 외에도 앞으로 저희 PlayStation® 행사 때 도우미 모델로 초빙하고싶은 모델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사진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모델이 가장 저희 PlayStation®에 적합해 보이시나요? ^^


마지막으로 PLAY GROUND를 찾아주시는 여성 유저님들을 위해 안구 정화 사진 올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