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Network 서비스 재개에 관한 중요 공지

안녕하십니까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사장 카와우치 시로입니다.

PlayStation®Network(PSN)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께 서비스 복구 지연으로 인해 큰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서비스 재개를 기다려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현재 상황 및 지금부터의 일정에 대해 몇 가지 공지를 하고자 합니다.

지난 2011년 4월에 발생한 PlayStation®Network 및 Qriocity™ 로의 불법침입에 의해 일시적으로 PSN 서비스를 중단하고, 네트워크 인프라 보안을 보다 강고히 하기 위한 여러가지 안전관리조치를 강구하며, 결제 프로세스를 포함한 시스템의 안전성의 검증을 계속 해 왔습니다.

이미 전면 재개를 실시하고 있는 구미 및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 이어 한국도 오늘 (6월 24일)부터 기존 PSN 유저분들을 위한 PSN서비스를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PSN을 이용하고 계시던 기존 고객님들께, 불편과 걱정을 끼쳐드린데 대한 사과와 기다려 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와 사과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고자 합니다.

한편으로 PSN의 신규 등록에 관해서는 7월 초부터 시행되는 개정한국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의 관한 법률에 대응하기 위한 추가 시스템 구축작업을 진행 중이며, PSN 신규 등록은 추가 시스템 구축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는 8월 중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PSN 신규 등록을 기다려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는 대단히 죄송하지만 아무쪼록 양해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이번 서비스 장애에 대해 조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리며,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SCE는 정보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며 우수하고 안전한 환경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의처 : 고객 센터 (02-6677-7771)

대단히 감사합니다.
Sony Computer Entertainment Korea대표이사 사장 카와우치 시로

* QriocityTM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이용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