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Network 한국 서비스 재개 및 개정한국정보통신망법의 대응에 대해

주식회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SCEK)는 Sony Network Entertainment International(이하SNEI)가 오늘 2011년 6월 24일부터 한국의 PlayStation®Network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PlayStation®Network 서비스를 재개함을 발표해 드립니다.

PlayStation®Network서비스를 이용하실 때에는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패스워드 변경 절차*1를 거쳐 주셔야 합니다.

PlayStation®Network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오늘부터 2011년 7월 24일까지 "감사와 사과의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단, 7월 상순부터 시행되는 개정한국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새로운 고객 동의 시스템 구축이 진행 중으로, 준비가 마무리 될 때 까지는 PlayStation®Network의 신규 계정 등록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신규 계정 등록의 재개는 8월을 예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후일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PlayStation®3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패스워드를 변경하기 위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필요가 있습니다.(현재 시점에서 최신 버전은 Ver.3.66입니다)
자세한 패스워드 변경 방법은 이곳에서 확인 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