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람보르기니 택시를 만나다! 2011 서울오토살롱 참관기

출처 : XTM


람보르기니 택시 만나보셨나요? 연일 검색에서 오르며 화제가 된 람보르기니 택시를 직접 만나볼 수 있었던 기회! '2011 서울오토살롱'에 다녀왔습니다!
자동차에 열광하는 마니아 분들 계시나요? 특히나 남성분들은 ‘자동차’라는 단어만 보게 되도 가슴이 벅차고 두근거리실 것 같은데요. 자동차 마니아들이라면 모두 좋아할 자동차 튜닝과 튜닝용품 축제 ‘2011년 서울오토살롱’이 7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됐습니다.

서울오토살롱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eoulautosalon.com/salon/salon.asp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서울오토살롱은 서울모터쇼와 함께 가장 주목 받는 모터쇼 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9회를 맞게된 ‘2011년 서울오토살롱’은 컨셉카 위주로 전시되는 모터쇼와는 달리 쉽게 만나기 어려운 슈퍼카, 초고성능 튜닝카, 튜닝에 필요한 각종 파트와 장비들이 전시됐습니다.
그라운드 지기가 2011 서울오토살롱을 방문한 이유는? ‘2011년 서울오토살롱’에서 꼭 들려야 할 부스가 있기 때문이죠. 어디냐구요? 바로 CATV 채널인 XTM에서 오는 8월 첫 방송 될 ‘Top Gear Korea’의 부스랍니다!


XTM에서 방영하게 될 프로그램 ‘Top Gear Korea’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 의 오리지널 한국판 프로그램인데요. 김갑수, 연정훈, 김진표씨의 진행으로 국내 최초 자동차 버라이어티쇼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2011 서울오토살롱에 참여하면서 8월에 방송될 프로그램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서울오토살롱 ‘Top Gear Korea’는 부스에서는 촬영용으로 제작된 람보르기니 택시를 선보였는데요. 세상에서 제일 비싼 택시를 바로 눈 앞에서 바라볼 수(만져볼 수는 없었습니다. T.T) 있는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최근 화제가 된 '람보르기니 택시'입니다.

실제로 본 람보르기니 택시는 사진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멋있었습니다!


특히, 토요일 오후에는 인기 레이싱 모델인 류지혜씨가 깜짝 방문, 퀴즈 이벤트와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전문 모델답게 다양한 포즈로 전시장을 찾아주신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주셨습니다.

레이싱 모델 류지혜씨는 그란 투리스모 5 트랙레이스 EVENT에서도 진행을 맡아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총 30명의 참여자의 랩타임을 측정하여 순위를 정한 이번 이벤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그란 투리스모 5 게임 소프트웨어와 XTM에서 준비한 다양한 기념품이 주어졌습니다.

1등의 위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짝짝~

# 2011 서울오토살롱과 그란 투리스모 5
2011 서울오토살롱에서 만난 그란 투리스모 5, 어떠셨나요? 이번에 만나보신 그란 투리스모 레이싱 카트는 PlayStation® 용산 라운지와 코엑스 소니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소에서 계속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란 투리스모 5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XTM에서 방영될 Top Gear Korea’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