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으로 가자!

부산 가보셨나요? 부산은 대한민국에서 두 번째로 큰 대도시이지만 여행지로도 멋진 곳이죠. 서울 못지 않은 대도시에 바다를 곁에 두고 있으니 이보다 근사한 도시가 있을까요!

더불어 부산에는 호텔도 참 많습니다. 해운대를 낀 해변가에는 다양한 호텔들이 있는데요, 저마다 멋진 오션뷰로 부산을 찾은 관광객에게 좋은 추억을 남기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 (www.busanparadisehotel.co.kr)
 
파라다이스호텔 가보셨나요? 부산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지리적 장점 뿐만 아니라 스파, 노천 온천, 각종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로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휴식과 새로운 활력을 주는 여가의 공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각종 시설을 살펴볼까요? PlayStation® 유저들이 좋아할 시설도 있으니 꼭 끝까지 읽어주세요^^


# 레스토랑

 ▲ 파라다이스 호텔 내 한식당 <가야>

꼴라비니(이탈리안), 가야(한식), 사까에(일식), 남풍(중식), 에스카피에(뷔페), 인룸다이닝(객실 서비스) 등 다양한 레스토랑부터 찰리스(팝바), 크리스탈 가든(로비 라운지), 쁘띠 빠라디(제과점), 라메르(가라오케 바) 등의 바&라운지까지 총 11개의 레스토랑을 갖춘 파라다이스호텔엔 없는 게 없네요!


# 스파

 ▲ 파라다이스 호텔 내 노천온천

수중 온도가 각기 다른 5개의 탕을 갖춘 노천온천부터 옥외 수영장, 일본 동경의 럭셔리 스파 & 트리트먼트 르보아 스파까지 단순한 휴식공간을 넘어 호텔을 빛내는 또 하나의 테마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PlayStation® 체험 존
그리고 2011년 11월! 국내 최대규모의 PlayStation® 체험 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오픈했습니다. 부산지역의 호텔로서는 처음으로 가장 큰 규모로 마련되는 PlayStation®Zone은 모두 7개의 컨셉별 테마 게임룸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선보이게 됩니다.

 
오픈 기념으로 11월 4일부터 진행되는 ‘Lucky Number’ 이벤트에서는 객실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30번째 입장고객에게는 PSP®(PlayStation®Portable)를, 300번째 입장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 뷔페 2인 식사권, 3,000번째 입장고객은 파라다이스호텔 무료 숙박권이 제공될 예정이니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