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소서리가 마법을 걸다

+ Posted by Peter Akemann // President, The Workshop


오랜 시간 끝에 마침내 소서리가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가 마침내 마법지팡이가 되는군요!



소서리는 이런 장르의 게임 가운데 최초로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처음부터 고려해 제대로 만들어진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Workshop의 저희 모두는 이 게임에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는 점을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가운데 많은 분들이 지난 E3 2010에서의 첫 발표 이후로 계속해서 이 게임을 주시해오셨는데요. 덕분에 저희는 당시 발표에서 느껴졌던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정말로 열심히 작업을 해왔습니다. 소서리의 개발 작업은 정말로 방대한 노력을 필요로 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작업을 완성하기 위해 헌신해 왔는지 이루 말할 수 없을 지경입니다. 저는 또한 미래가 불확실한 상황이었을 때에도 PlayStation®이 보여준 깊은 헌신과 비전에 대한 믿음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희 모두는 이 게임의 반응이 정말로 특별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 시대를 초월하는 모험과 진정으로 새롭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니까요. 게임을 즐기는 하드코어 게이머들이 몰입할 수 있고, 가볍게 즐기는 유저들 또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 게임을 PS Move를 소유한 당신이라면 기꺼이 소장하셔야 할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 PS Move를 가지고 있지 않으시다면, 소서리는 PS Move를 장만할 만한 아주 훌륭한 이유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소서리의 런치 트레일러를 즐겁게 감상하시고,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http://www.sorcery.com/)를 참고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