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의 멀티플레이 세부사항 공개

+ D. Reed Monroe // Designer, Nihilistic Software


저희 Nihilistic Software의 개발진들은 오는 5월 29일(화) PlayStation®Vita용으로 출시되는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Resistance: Burning Skies)의 멀티 플레이를 마침내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완전히 새로워진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함께 버닝 스카이즈는 여러분과 그리고 최대 7명의 친구들이 PlayStation®Network 상에서 대전할 수 있는 온라인 (Wi-Fi를 통해) 멀티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이 버닝 스카이즈의 멀티 플레이에 대해 여러 번 질문했던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제 새로운 트레일러 상에서 처음으로 멀티 플레이 모습을 확인해주세요!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를 디자인할 때 저희의 목표는 고품질의 콘솔 경험을 휴대용 기기로 가져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PS Vita의 뛰어난 성능에 힘입어 저희는 마침내 전례 없는 모바일 FPS를 만들어 내게 되었습니다. 듀얼 아날로그 스틱을 통한 정확한 조준, 정확하고 빠른 보조 사격 기능을 위한 터치 스크린 호환성, 그리고 휴대용 온라인 연결성을 경험해 보십시오. 


저희는 NYC에서 있었던 이벤트에서 게임을 이제 막 공개했습니다만, 그 중의 멋진 온라인 기능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8인 멀티 플레이 – 2대2 소규모 대전부터 최대 4대4의 대규모 대전을 지원합니다. 자동으로 대전 상대를 찾아주는 퀵 매치 또는 친구들과의 파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퀵 매치는 자동으로 매치해주는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쉽게 멀티 플레이를 즉시 시작할 수 있고, 파티는 PS Vita의 동명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 친구들과 파티를 구성해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고, 보이스 채팅의 이점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랭크를 올려라! – 적들을 죽이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XP를 얻고, 랭킹을 올리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당신의 대담한 기술을 뽐내면 보너스 XP가 주어집니다. 예를 들면, 숙련된 수류탄 투척으로 다수의 적을 한번에 해치울 경우 좋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이 랭크를 올려감에 따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무기들이 해제되며, 스토리 캠페인에서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집니다. 


자신의 무기를 변경하고 커스터마이즈 –여러분의 무기들은 업그레이드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조립되거나 분해되거나, 특색 있는 비주얼 모습을 가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스타일에 딱 맞는 무기를 위해 업그레이드 기능에 투자하세요. 예를 들면,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불스아이는 ‘태그 폭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여러분의 불스아이 태그에 추가적인 폭발력을 부여하게 됩니다. 그러나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캐릭터가 죽으면, 적이 업그레이드된 무기를 집어가 당신을 향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요!


어디서나 연결: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Wi-Fi를 통해 PlayStation® 커뮤니티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는 온라인 플레이에서 3개의 게임 모드를 제공합니다.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그리고 매우 독특한 3번째 모드는 조만간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6개의 플레이 가능한 맵이 있어, 여러분을 스태튼 섬의 거리에서부터 뉴저지 주의 베이온 부두에 이르기까지 어디든 데려가 준답니다. 각 시합을 시작하기에 앞서 여러분은 투표를 할 수 있고, 그 결과에 따라 인간과 키메라 사이의 전투를 다양한 장소에서 치를 수 있게 해줍니다. 


레지스탕스: 버닝 스카이즈는 오는 29일(화) 출시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