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여름을 기다렸다 – 여름에 더욱 빛나는 소니의 핫 아이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어느덧 여름이 성큼 찾아왔어요! PlayStation®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은 올해 어떤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가요? 그라운드 지기가 여러분의 휴가를 더욱 즐겁게 할 소니의 신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하이엔드 방수 핸디캠 HDR-GW77과 함께 바다로!

물놀이를 즐기는 생생한 순간들 놓칠 수 없겠죠? 여름 물놀이의 필수 아이템 방수 핸디캠 HDR-GW77을 소개합니다! HDR-GW77은 소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방수 캠코더로 탁월한 방수 기능과 함께 먼지차단, 충격 흡수 능력을 갖추고 있어 여름 휴가시즌에 딱 맞는 제품이랍니다~


SONY


최대 60분 동안 수심 5m의 깊은 수중에서 자유로운 영상촬영 및 감상까지 가능합니다. 강력한 방수 기능에 270도까지 회전이 가능한 3.0인치 엑스트라 파인(Xtra Fine) LCD를 채택해 물 속에서도 커플 영상 및 셀프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29.8mm의 시원한 광각렌즈 장착으로 얼굴만 담기는 셀프 촬영이 아니라 ‘배경까지 모두 담기는’ 셀프 촬영을 할 수 있어 수중 촬영의 진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SONY

더욱 강력해진 DSLT 카메라 A57과 함께 들로 산으로!

이번엔 카메라를 알아볼까요? 알파57은 소니의 엑스모어(Exmor)TM APS HD CMOS 센서(1,610만 화소)와 새롭게 개발된 비욘즈(BIONZ) 이미지 프로세서로 적은 노이즈와 고화질의 이미지를 제공해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SONY

특히 소니만의 DSLT 기술을 탑재, 보급기 최초 세계 최고 수준인 풀타임 연속 오토포커스(AF) 시스템으로 초당 12매 연사를 지원합니다. 자동 인물 프레이밍, 선명한 이미지 줌 기능, 15가지 사진효과 등 혁신적 기능이 포함되어 아웃도어 활동에서 더욱 생생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셀카 종결자, NEX-F3와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카페나 공원에서 친구들과 함께 셀카 놀이를 즐기면서 바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소니의 미러리스 신제품 소니 알파 NEX-F3와 함께하면 가능합니다!

SONY


NEX-F3는 18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플립 LCD를 채택해 보다 편리하게 셀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LCD를 180도 올리면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촬영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스킨 효과로 포토샵과 같은 디자인툴을 사용하지 않아도 깨끗한 피부보정이 가능하며, 15가지 사진효과 중 토이카메라나, 소프트 하이키를 통해 감성적이면서도 아름다운 자신만의 셀카를 찍을 수 있으며, ‘스마일 셔터 기능’을 이용할 경우 웃으면 저절로 사진이 찍혀 DSLR과 같은 화질로 보다 자연스러운 셀카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SONY


특히, 알파 NEX-F3’ 출시를 기념해 NEX-F3 번들킷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는 ‘알파 셀카 콘테스트’도 열린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니코리아, NEX-F3 알파 셀카 콘테스트 진행 http://www.stylezineblog.com/2250 


소니가 제공하는 최상의 사운드의 카오디오, XAV-701BT와 함께 드라이브를!
여행에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음악 없인 아무데도 가지 않는 ‘음악 마니아’들을 위한 제품을 소개합니다. 신제품 카오디오 XAV-701BT는 소니의 독보적인 음향기술을 접목, 차 안에서의 음악감상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선사합니다.

SONY

사용자들의 편의를 돕는 ‘자동 레벨 최적화(Automatic Level Optimizer) 기능’과 ‘7대역 이퀄라이저 기술’, ‘인텔리전트 타임 얼라인먼트(Intelligent Time Alignment)’ 등 소니의 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차 안에서도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올인원 제품 최초로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을 셋톱박스 패키지를 통해 제공한다고 하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주소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

> 소니코리아 카오디오, XAV-701BT 출시 http://stylezineblog.com/2241 


그리고 PlayStation®Vita!!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우리 PlayStation®Vita도 빠질 수 없겠죠?^^ 특히, 2012년 6월 28일 목요일에 새로운 색상 「크리스탈・화이트」가 발매되니 새로운 색상의 PlayStation®Vita와 함께 이번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사이트(http://www.playstation.co.kr/ps_community/com_news_view.sc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NY

지금까지 올 여름을 함께할 소니의 핫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소개해 드린 제품들과 함께 올 여름 더욱 시원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