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PS Vita 크리스털 화이트 오픈케이스

여러분에게 화이트는 어떤 의미인가요? 무채색인 화이트는 순수와 깨끗함의 대표적인 상징이고 때로는 정직과 고독의 의미도 내포하고 있습니다. 심리적으로는 감정을 정화하는 역할을 하고 해방감을 준다고 하네요.


패션 아이템으로서 화이트는 어느 색상에도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색상이자 그 자체로 빛나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자신의 개성을 나타내는 최신 트렌드에서 화이트는 남녀에게 모두 사랑 받는 특별한 색상입니다.


PS Vita CRYSTAL WHITE


그리고 6월 28일, 드디어 화이트 마니아들을 위한 PlayStation®Vita의 신 색상 「크리스털・화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라운드 지기가 따끈따끈한 신제품 「크리스털・화이트」를 사진으로 소개합니다.


관련글> PlayStation®Vita 오픈케이스


PS Vita CRYSTAL WHITE


화이트 컬러의 PlayStation®Vita는 상당히 깔끔한 느낌입니다. 


PS Vita CRYSTAL WHITE


USB 케이블과 AC 어댑터, AC 전원 코드 그리고 한글로 된 빠른 시작 가이드, 안전 가이드까지 동봉된 구성품은 기존 PlayStation®Vita와 동일합니다.


PS Vita CRYSTAL WHITE


블랙 PlayStation®Vita와 비교해볼까요? 방향키와 모든 버튼 그리고 아날로그 스틱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면서 익숙해졌던 PlayStation®Vita인데도 불구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PS Vita CRYSTAL WHITE


투명한 L,R 버튼도 하얀 빛이 나도록 처리되었습니다. 화이트 마니아를 위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부분이네요~^^


PS Vita CRYSTAL WHITE


물론, 섬세한 듀얼 아날로그 스틱과 후면 터치패드의 느낌까지… PlayStation®Vita 고유의 조작감은 그대로입니다. 기존의 블랙이 남성적이고 시크한 느낌이었다면, 화이트는 신선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데요. 이제 ‘블랙 or 화이트’ 어떤 색상을 구입하실지 행복한 고민만 하시면 됩니다.^^


PS Vita CRYSTAL WHITE


이번 PlayStation®Vita의 신 색상 「크리스털・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보호 필름, 손질용 수건, 전용 메모리카드(4GB), Armor Game Case(화이트) (Mad Catz, Inc.), PlayStation®Vita (화이트) (MSY Co.,Ltd.)용 Trooper Pack으로 구성된 “화이트 액세서리 팩”을 수량한정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습니다.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서두르셔서 무료로 증정되는 “화이트 액세서리 팩”도 놓치지 마세요!


PS Vita_크리스탈 화이트 출시_이벤트


그리고 또 한가지! 이곳 PlayStation® 공식 블로그 PLAY GROUND에서는 PlayStation®Vita 「크리스털・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S Vita_크리스탈 화이트 출시_이벤트


블랙 마니아와 화이트 마니아 중 더 많은 색상을 선택한 진영에서 세 분을 선정해 그 색상에 해당하는 PlayStation®Vita를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바로가기


PS Vita CRYSTAL WHITE


PlayStation®Vita의 신 색상 「크리스털・화이트」너무 이쁘죠?:) 앞으로 「크리스털・화이트」 많이 사랑해주시고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지금까지 그라운드 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