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스마트클라우드쇼2012에서 만난 PlayStation®Vita

8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Hall에서 열리고 있는 스마트클라우드쇼2012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smart cloud_01

 

스마트클라우드쇼2012우리 삶을 위한 디지털을 주제로 IT와 관련된 다양한 최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참여형 전시회입니다.

 

smart cloud_02

 

SCEK에서는 Wi-Fi가 가능한 네트워크 기기로서 채팅, 웹 브라우징, 소셜 네트워크까지 교류하는 즐거움을 제안하는 PlayStation®Vita와 함께 올 8월 발매 되는 새 타이틀들을 공개했습니다.

 

SCEK의 부스는 D19 에 위치하고 있군요!

 

 smart cloud_03

 

모든 방문객은 입구에 비치 된 참관객 등록 카드를 작성한 뒤 출입증을 교부 받아 입장하도록 되어 있었습니다.

 

 smart cloud_04

 

출입증을 목에 걸고 입장함과 동시에 PlayStation®Vita 부스로 바로 직행! 고고!

이미 많은 분들이 PlayStation®Vita를 플레이 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smart cloud_05

 

부스 곳곳에서는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PlayStation®Vita용으로 출시 된 게임 타이틀 소개 영상이 플레이 되고 있고, 실제로 게임을 해볼 수 있도록 PlayStation®Vita가 거치되어 있습니다.

 

 smart cloud_06

 

무엇보다도, 8 17일 발매 예정인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smart cloud_07

 

24일 발매 예정인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을 그 자리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사실!!! 

 

 smart cloud_08

 

그 외에 모두의 GOLF 6’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GRAVITY RUSH’ 역시 플레이 해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 cloud_09

 

어떻습니까! 모두들 자리를 떠날 수가 없으시죠잉? 

 

 smart cloud_010

 

열심히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다 보면 진행요원(?) 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기념품을 나눠주십니다. PS Vita 모양을 쏙 빼 닮아 아주 귀여운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하였습니다! 늘 끼고 사는 PS Vita에 붙여 두면 좋을 것 같군요.

  

 smart cloud_11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스마트클라우드쇼2012에서 PlayStation®Vita를 꼭 찾아주세요~

 

 

** 스마트클라우드쇼2012 행사 안내 **

기간 : 8 2()~ 8 4()

시간 : 10:00 ~ 17:00

장소 : 서울 삼성동 COEX C H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