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S Vita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2.10)

Don Mesa // Director, Product Planning & Platform Software Innovation, SCEA

 

안녕하세요 여러분, PS Vita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주신 피드백들을 듣고 여러분의 PS Vita 경험을 보다 흥미롭게 만들어 드릴 있을 만한 여러 가지 향상된 기능들이 더해졌는데요. 예를 들면, 새로운 폴더 시스템을 만들어 여러분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들을 정리할 있게 되었답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10 버전에서 만날 있는 향상된 새로운 기능들을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 스크린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보다 쉽게 관리할 있도록 폴더를 만들 있고, 폴더에는 최대 10개의 아이콘을 그리고 스크린에서는 최대 100개의 폴더를 만들 있습니다 (폴더 내부의 아이콘 포함).


- 스크린의 인포메이션 바를 통해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PS Vita 카드를 확인하고, 스크린 아이콘들의 배치를 카드에 저장할 있습니다.


- 추가된 비디오 지원 기능을 통해 페이지 상의 동영상을 스트리밍으로 재생할 있습니다(메모리 카드 필수, 일부 비디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새롭게 향상된 e메일로 HTML 메시지를 있으며, 연락처에 최대 5건의 이메일 주소를 등록할 있고, 새로운 검색 기능을 통해 쉽게 메시지를 찾을 있습니다.


- PlayStation®Plus 회원들은 PlayStation®Mobile 형식의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업데이트 있고, 3G 연결을 통해 게임 세이브 데이터를 온라인 스토리지에 업로드 있습니다.


- 새로운 "자동 음소거" 옵션이 추가되어 헤드셋 플러그가 빠지면 자동으로 PS Vita 스피커가 묵음이 되고, 뮤직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중일 때는 음악이 정지됩니다.


 



시스템 업데이트 방법 등 PS Vita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2.1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www.playstation.co.kr/psvita/update/)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