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초능력자, 내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1)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J 명품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인퍼머스 세컨드 선(inFAMOUS Second Son™)에 대해 나날이 상승하는 기대감에 힘입어 그라운드 지기가 제작사 서커펀치(Sucker Punch)의 메이킹 필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부터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메이킹 필름을 하루에 한 편씩 공개해드릴 예정이랍니다. 기대되시죠~!?

 

오늘은 그 첫 번째 이야기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배경이 된 곳, 그 장소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Make it Rain」의 주인공 도시를 지금 함께 만나러 가보실까요?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제작사인 Sucker Punch Productions, 여기서 Sucker Punch’는 우리말로 기습 공격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메이킹 필름도 그야말로 기습!적으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안겨주네요.

 


리 얘기 좀 해주면 덧나? 미안해? 뭘 잘못했는데?

 

 

주인공 델신 로우가 누비는 공간이자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개발자들의 고향이기도 한 시애틀! 그라운드 지기는 영상을 보면서 정말 감탄사를 연발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단순히 시애틀의 건물과 지형지물만을 본 딴 것이었다면 이렇게까진 인상적이지 않았을 거에요. 눈으로 직접 느끼고 만든 시시각각 변화하는 광각, 시애틀의 이모저모, ‘의 도시답게 빌딩을 타고 흘러내리는 빗줄기와 비온 뒤 골목마다 남겨진 물웅덩이의 표현 등 실제로 시애틀에 거주했던 이들이기 때문에 아무나 표현할 수 없는 세세한 디테일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이러한 소름돋는 그래픽 덕분에 실제로 주인공 델신 로우의 시각을 통해서 시애틀을 누비는 듯한 느낌이 팍팍 들었답니다. 상상에 비주얼을 더했더니, 현실과 구분조차 어려울 정도의 놀라운 명작이 탄생했네요J 역시,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 그래픽!^^

 


사진이라고 말해도 믿을 듯한 이 그래픽이 보이시나요! 날씨마저 느껴지는 듯 합니다!!ㄷㄷ

 

 

거기다가 놓칠 수 없는 새 기능, 쉐어 버튼까지! 여러분이 플레이하면서 방금 이 장면은 굉장한걸~!’ 싶은 포인트를 그 자리에서 바로 공유할 수 있지요. 

 


대략 이런 느낌…?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공식 한글판 발매일은 다가 오는 21! 어서 플레이하고 싶으시다구요? 물론 발매일 전인 지금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플레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감격스러울 정도의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그래픽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바로 3 12()부터 ~ 3 16()까지 용산 PlayStation® Zone3 15()부터 ~ 16()까지 부산 CGV에서 진행되는 부산 시연행사에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체험판 데모 버전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는 사실!

 

이번 시연 행사에서 유저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하실 수 있는 「인퍼머스 세컨드 선」 체험판 데모는 주인공인 델신이 만난 또다른 초능력자, 매개체인 페치에게서 새로운 힘인 네온능력을 얻으면서 ‘(이제)그녀를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물음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선을 선택하여 그녀와 함께 마약상을 제압할 것인가, 악을 선택하여 매개체를 반대하는 시위자들을 제압할 것인가를 선택하면 본격적으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 체험판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네온능력도 받았겠다이제 페치를 어떻게 하지…?

 

 

제대로 임팩트있게 「인퍼머스 세컨드 선」 을 체험하고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원하시는 유저 분들께 그라운드 지기가 솔깃할 만한 팁을 드리자면, 악을 선택하면 좀더 다이나믹한 전투를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사실…!(나쁜 X들이 더해요…)

 

 

더불어 「인퍼머스 세컨드 선」과 관련해 그동안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해 드린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와 「인퍼머스 세컨드 선」 타이틀 발매 정보도 다시 한 번 함께 전해드리니, 한 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J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PS Blog) 바로 가기 (링크)

 

타이틀 발매 정보(PS Blog) 바로 가기 (링크)

 

 


그라운드 지기는 이만 물러날게요! 그럼 내일의 두 번째 메이킹 필름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