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초능력자, 내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3)

 

 

초능력자,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1) (링크)

 

초능력자,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2) (링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J 명품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인퍼머스 세컨드 선(inFAMOUS Second Son™)」의 제작사 서커펀치(Sucker Punch)가 들려주는 비하인드 스토리, Inside Sucker Punch!! 메이킹 필름 공개, 그 세 번째 시간입니다^^

 

평소 PlayStation™의 각종 타이틀을 플레이 하면서 좀더 효율적인 컨트롤에 대해서 많이 연구하신 유저 분들이 계실 텐데요, 오늘은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컨트롤에 관하여 메이킹 필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세 번째 이야기, Taking Control. 함께 플레이 해보시죠~^^ 

 

 

)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개발 과정에는 특별한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요, 바로 개발자들이 직접 일본 도쿄에 위치한 소니 스튜디오에 방문해 PlayStation™의 컨트롤러를 체험했다는 것입니다. ‘게임 개발자니까 기존의 컨트롤러라면 당연히 아는 것 아니야?’라고 반문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번에 PlayStation®4와 함께 출시된 새로운 컨트롤러, DUAL SHOCK®4와 함께였다는 사실!

 




더욱 진화한 차세대 컨트롤러, DUAL SHOCK®4 !!!

 

 

바로 게임 개발 초기에 게임을 컨트롤할 컨트롤러를 가지고 연구하면서 실제 게임 속에서의 움직임을 매칭시키며 개발한 것입니다. 정확하게는, 게임을 만들고 컨트롤러를 접목 시킨 것이 아니라 컨트롤러와 게임 간의 관계를 염두 해서 개발을 했다는 점에서 유저 분들께 더욱 찰진(!) 플레이를 약속드릴 수 있는 것이죠^^.

  



찰지게(!) 한 방!

 

 

이렇게, 「인퍼머스 세컨드 선」이 특별한 이유는 플레이어와 게임 사이의 상호작용을 고려했다는 점입니다. 실제로 타이틀을 플레이 하는 유저들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연구해, 좀더 실감나는 플레이 스타일을 구현했죠. 때문에 컨트롤러를 통한 이질감이 아닌, 직접 눈앞에서 정확하게 겨누고 쏘는 듯한 실제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내 감이 맞는다면…… 최적의 타이밍은 바로 지금!

 

 

또한 DUAL SHOCK®4에 내장된 스피커로 인하여 우리는 사운드를 신경 써서 귀 기울일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개발자들은 이러한 점도 소홀히 놓치지 않았죠! 더욱 실감나는 사운드가 유저 여러분을 시애틀 한 가운데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도록 도와줍니다.

 


제대로 터지는(!) 것을 실감나는 사운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완벽한 컨트롤, 완벽한 플레이에 관하여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퍼머스 세컨드 선」 개발자들의 연구와 노력이 이를 증명해 줄 테니까요!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파워 스피드와 생각하는 그대로 구현해주는 DUAL SHOCK®4 찰떡 궁합, 기대되시죠?J..

 

 


비켜! 오늘 엔딩까지 다 볼 거란 말야!(ㅋㅋ)

 

 

마지막으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공식 한글판 발매일은 다가 오는 21! 어서 플레이하고 싶으시다구요? 물론 발매일 전인 지금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플레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마무시하게 소문이 자자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바로 오늘 3 12()부터 ~ 3 16()까지 용산 PlayStation® Zone3 15()부터 ~ 16()까지 부산 CGV에서 진행되는 부산 시연행사에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체험판 데모 버전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는 사실!

 

더불어 「인퍼머스 세컨드 선」과 관련해 그동안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해 드린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와 「인퍼머스 세컨드 선」 타이틀 발매 정보를 미리 읽어본다면 게임을 2배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한 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J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PS Blog) 바로 가기 (링크)

 

타이틀 발매 정보(PS Blog) 바로 가기 (링크)

 

 

주체할 수 없는 파워를 만끽하세요! 이상으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세 번째 메이킹 필름 공개를 마칩니다. 내일 이 시간에 또 다른 영상으로 만나요!

 

 


주체할 수 없는 파워, 어서 만끽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