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20주년 기념, 새로운 Tearaway Unfolded 트레일러 공개!

 

 

Media Molecule의 인기 모험이 어떻게 PS4로 제작되는지 확인하세요.

 

PlayStation 20주년 기념은 저희 Media Molecule의 너무나도 사랑하는 브랜드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 멋진 기회였습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할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PS4를 통하여 Tearaway Unfolded를 새로운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즐겁고, 이 시간 PlayStation Experience에서 제공되고 있는 첫 플레이 체험판에 대한 작업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이 특별한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여러분과 새로운 트레일러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Tearaway Unfolded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의 독특한 기능 덕분에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를 스와이프하여 세상에 강력한 바람이 불도록 하고, 사물과 생물을 화면 밖으로 던져서 컨트롤러 안으로 넣으며, 여러분은 보이지 않는 벽을 부수고 세상에 여러분의 발자취를 남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을 여러분의 배달부와 함께 즐기면서 말이죠!

 

그리고 이번 기회를 통해 여러분께 즐거운 연휴가 되기를 바랍니다! 저희 Media Molecule에게는 바쁘고 멋진 한 해였지만, 사실은 이제 모든 것의 시작일 뿐입니다! 2015년은 저의에게 아주 중요한 해가 될 것이며, 저희가 한 일을 여러분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견딜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해 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J

 

모두 연휴 잘 보내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