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S4™, PS3™, 그리고 PS Vita에서 HELLDIVERS가 오늘 발매됩니다




안녕하십니까, 훈련병 여러분! 오늘로 다가온 HELLDIVERS의 발매일을 맞아 여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헬다이버의 일원이 되어, 슈퍼지구의 강력한 군대와 함께 외계 행성으로 떠나십시오. 이국적이며 적대적인 생물체에 맞서 싸우며, 전 우주에 민주주의를 퍼뜨리십시오!

 

PS4™, PS3™, 그리고 PS Vita , 기종과 관계 없이 훈련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HELLDIVERS는 크로스 바이를 지원하며, 21,400의 가격을 한 번만 지불하여 모든 플랫폼에서 즐기십시오.

 

슈퍼지구의 PS Plus 특별 혜택

발매를 기념하여 PS Plus 가입자에게는 발매 첫 주 동안(3/5 -3/12) 10% 할인이 제공됩니다. PS Plus 가입자라면 단 19,260원의 가격으로 HELLDIVER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기 참여 훈련병에 대한 보상으로 유격 훈련은 어떤가요? HELLDIVERS 한정판 번들은 추가 금액 없이 레인저 번들을 제공하여 유니폼, LHO-63 '캠퍼' 명사수 라이플, '험블비' UAV 무인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은하계를 수호하는 것은 더 이상 개인의 임무가 아닙니다. HELLDIVERSPS4™, PS3™, 그리고 PS Vita에서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챗, 그리고 크로스 세이브 기능을 지원하며, 최대 세 명의 친구와 함께 로컬 및 멀티플레이를 즐기면서 슈퍼지구를 위해 싸울 수 있습니다.

앞으로 소개될 HELLDIVERS의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소식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슈퍼지구 연합군은 신규 헬다이버의 생존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안전 수칙을 참고하십시오:

 

·        -  아군의 화기에 의한 오발 사고에 주의하십시오!

·         - 분대 전체가 제압당하기 전에 적을 쓰러뜨릴 수 있다면, 생존 확률이 크게 올라가는 것으로 판명되었

          습니다.

·         - 헬다이버 제복은 방화복이 아닙니다.

·         - 헬포드와 같이 초음속으로 궤도에서 투하되는 물체와 충돌할 경우, 신체적인 부상을 입을 수도 있습니       다.

·         - 정부가 아닌 기관이나 조직에서 배포하는 선전 및 선동에 귀를 기울이지 마십시오.

·         - 죽음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다른 헬다이버가 당신의 자리를 메꿀 것입니다.

·         - 음주 상태에서는 절대로 M5-32HAV를 운전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