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개그맨 정종철의 PlayStation® 사랑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오늘은 PlayStation® 신제품 출시 기념 연예인 영상 축전 그 두 번째 시간!! 옥동자, 마빡이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개그맨 정종철 씨입니다.

정종철 씨는 개그맨으로서도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요즘에는 개그맨 만큼이나 IT 매니아로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계신데요. 지난 7월에 열렸던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 전시회에서는 PlayStation®3를 설치할 수 있도록 개조한 차량이 전시되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답니다.


PlayStation®3가 설치된 정종철 씨의 자동차입니다


정종철 씨의 차량 내부입니다. 모니터 아래를 살짝~ 열어보면~ 

오오~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가 가지런히 보이네요^^


자신이 타고 다니는 차 안에 아예 PlayStation®3를 설치하고 이동하면서도 게임을 즐긴다는 게임 매니아 정종철 씨는 어린 시절부터 게임의 재미에 푹 빠져서 아케이드 게임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다고 하네요. 게임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개그맨이 되었을 때도 게임을 소재로 한 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게임맨」이라는 개그 기억나시죠? 정종철 씨가 몸짓과 목소리로 게임 속에 등장하는 음악이나 캐릭터 등을 흉내내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개그랍니다.^^

PlayStation®3가 설치된 차량 구경도 했으니 이젠 정종철 씨 댁을 한번 방문해 볼까요?


거실 TV 앞에 설치된 PlayStaion®3. AV룸에도 1대가 더 있었습니다^^;;

영상 축전을 촬영하기 위해 정종철 씨 댁을 방문했더니 아니나다를까.... 정종철 씨가 요즘 왜 IT 매니아, 게임 매니아로 불리고 있는지 알 수 있었어요. 집에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거실의 PlayStation®3를 지나 정종철 씨가 안내하는 AV룸에 들어서니 온갖 첨단 오디오 장비들과 몇 인치인지 짐작도 안 갈만큼 거대한 HD 프로젝터, 노트북 여러 대가 저희를 반겨 주었습니다^^;; 주로 블루레이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공간으로 활용한다는 AV룸은 아무리 큰 소리로 즐겨도 다른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완전 방음 설계까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좋은 여러 가지 장비들과 완벽한 방음 시설까지 되어 있는 곳에서 정종철 씨가 PlayStation®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보내주신 축전 영상! 지금부터 보시죠~ ^_^



PlayStation®2가 국내에 출시되자마자 구매해서 게임을 즐겼다는 정종철 씨는 알고보니 「SOCOM: U.S. NAVY SEALs」를 즐기며 한때 SOCOM 클랜을 운영하신 적도 있다고 해요. 클랜을 운영할 때는 클랜원들과 함께 직접 게임을 하고 싶어서 한꺼번에 PlayStation®2를 7~8대씩 구매하신 적도 있다고 하네요. 거기에 TV까지 구입하느라 허리가 휠 뻔 했다고 말씀하시면서도 얼굴을 계속 웃고 계시더라구요. 아유~ SCEK에서 상이라도 드려야겠네요 ㅋㅋ

AV룸에서 거대한 Full HD 프로젝터로 게임을 즐기는 정종철 씨... 부러워용~T.T


한때 간염에 걸려서 정상적인 연예 활동을 중단하시고 치료에만 전념하셨다는 정종철 씨. 저희가 찾아뵜을 때는 이제 다 나았다면서 앞으로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다시 많은 사랑받는 개그맨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물론 이번에 새로 발매된 PlayStation® 신제품들도 구매해서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 속으로도 한번 푹~ 빠져 살고 싶다는 얘기도 주셨구요.

특히 PSP®go 같은 경우에는 정종철 씨가 직접 찍은 사진(거의 전문가 수준의 사진 실력을 자랑하시더군요^^;;)을 저장해서 필요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는 말씀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개그계의 IT 매니아여서 그런지 오늘 처음 보신 PSP®go를 보면서도 블루투스가 된다던가 화질이 더 깨끗해졌다든가 하는 등의 용도나 기능 같은 것들을 한번에 알아보시는 눈썰미가 보통이 아니었어요.

정종철 씨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역시 실력이 보통이 아니네요^^

「새」라는 제목의 작품입니다


정종철 씨! 그럼 앞으로도 기발하고 웃음 가득한 개그로 세상 사람들 많이 웃게 만들어 주시고요, 이번에 새롭게 여러분들에게 선보인 PlayStation® 신제품들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거 진짜 제대로 작아 보이는데....

오홀~ 주머니에도 들어갈 것 같아~

우와~ 액정도 정말 좋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