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그란 투리스모 5 타임어택 게임대회 & 무료 체험행사 (국제전자센터 게임매장)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에서는 지난 12월 24일 국제전자센터 9층 게임매장에서 그란 투리스모 5 무료 체험행사를 진행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많은 유저님들에게 그란 투리스모 5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한 자리였습니다. 이날은 게임 매장 가까운 곳에 그란 투리스모 5 무료 체험존을 설치하고 그란 투리스모 5 타임어택 게임대회 또한 개최했습니다.


국제전자센터 9층에 마련된 그란 투리스모 5 체험 공간입니다. 동시에 3명이 그란 투리스모 5를 체험하실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타임어택 대회도 개최되었는데요, 그란 투리스모 5 안에 있는 B 라이선스 졸업시험을 이용해 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B 라이선스 졸업시험에서 금을 취득한 분들에겐 그란 투리스모 5 소프트웨어 2만원 할인권을, 은을 취득한 분에겐 1만원 할인권을, 마지막으로 동을 취득한 분들에겐 2천원 할인권을 증정해드렸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제작한 그란 투리스모 5 스티커도 함께 드렸어요. ^^

처음에는 그란 투리스모 5 체험장을 지나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만, 시간이 지나자 한분 두분씩 운전대에 앉아서 체험을 하시기 시작했습니다.


체험을 하시는 분들은 남녀노소가 따로 없었습니다. 자동차 게임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앉아서 그란 투리스모 5를 즐기다 가셨습니다.


커플 분들도 그란 투리스모 5를 함께 즐겨주셨는데요, 특히 여성분들께서 먼저 게임을 즐겨보겠다고 하신 분들이 더 많았던 것 같습니다. ^^


체험을 하시고, 타임어택에 참가하신 분들께선 할인권을 받아가시기도 했습니다. 금은 정말 쉽게 나오지 않더라구요. 타임어택에 처음 참여하신 두 분이 금을 기록한 이후로  동 이상이 나오질 않았답니다. 사진에 나오신 분들도 동을 기록하셨어요.

7시간동안 진행된  체험행사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그란 투리스모 5를 체험하셨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를 체험하시고 타임어택에 바로 참여하신 분들도 많이 계셨답니다. 앞으로도 SCEK는 체험과 관련된 행사를 많이 만들어 유저님들과 함께 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