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대작의 재발견 “God of War®III”

충격적인 그래픽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갓 오브 워’ 시리즈. 2010년 3월 31일 발매된 최종작 ‘God of War®III’는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게이머들 사이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God of War®III”가 BigHit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BigHit “God of War®III” 발매 기념으로, 숨길 수 없는 “God of War®III”의 매력을 집중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1 독특한 스토리
부정할 수 없는 ‘갓 오브 워’만의 독특한 매력은 스토리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잔혹한 그리스 신화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사 크레토스가 자신을 배반한 신들에게 복수한다는 파격적인 설정은 그 설정만으로도 많은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었죠. 우리가 익히 들어온 제우스, 포세이돈 등의 신들이 과격한 모습으로 등장한다는 점도 게임의 흥미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2 뛰어난 게임성
독특한 게임 스타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게임성도 유저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게임이 있었을까 싶을 정도로 엄청난 스케일과 특유의 잔인함은 게이머들을 열광하게 만든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3 Only on PlayStation®
PlayStation®3 독점 타이틀이라는 점도 빼 놓을 수 없겠죠?^^ 수천 개의 다이내믹 광원 효과와 4배 이상 증가한 해상도 뿐만 아니라 미세한 근육과 얼굴의 움직임을 극도로 세밀하게 표현하여 PlayStation®3의 능력을 완벽하게 활용하였습니다.

#4 시리즈의 최종
특히, “God of War®III”는 전 작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스케일의 스테이지를 수록하였고 거대한 타이탄의 등과 같은 이색적인 스테이지에서 화려한 전투를 벌일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 상 “God of War®” 시리즈의 최종작이자 PlayStation®3로 등장한 첫 작품이라는 점도 PlayStation®3 유저를 사로잡은 비결이 되었습니다.


BigHit로 만나는 게임 종결자, “God of War®III”
BigHit “God of War®III”는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갓 오브 워’의 명성은 들었지만 아직 접해본 적 없다!
 - 검증된 대작을 BigHit로 만나고 싶다!
 - ‘갓 오브 워’ 시리즈라면 다 산다!(^^)
 - 친구들에게도 ‘“God of War®III”를 추천하고 선물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