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광고로 보는 PlayStation®3

해외의 PlayStation®3 광고는 재밌는 크리에이티브로 유저들 뿐만 아니라 일반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PlayStation®3를 더욱 호감으로 만드는 해외 PlayStation®3 광고!! 그 중 엄선한 3편의 광고를 소개합니다.

#1 Live in a state of play 
아기 얼굴에 어른의 몸집. 면도, 신문 읽기, 회의, 주차… 정말 일상적인 어른의 행동들에 호기심을 갖는 아기의 모습입니다. 모르고 보면 이게 무슨 광고일지 궁금하겠죠? PlayStation®3가 항상 강조하는 ‘놀이의 즐거움’에 대한 내용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재미있는 광고입니다. 대사는 ‘으헤헤헤~’ 밖에 없어도 메시지가 확 와 닿지 않나요?^^



<출처 : www.youtube.com>

#2 Entertainment Unleashed
하나의 선으로 시작된 낙서가 온 벽면을 뒤덮고 배달용 트럭은 레이싱 게임이 되고 건물 전체가 영화관이 됩니다. ‘게임기’가 아닌 ‘엔터테인먼트 머신’ PlayStation®3를 화려한 그래픽으로 표현한 광고입니다. 앞의 광고가 플레이에 대한 즐거움을 담은 PlayStation®3의 본질을 이야기했다면 이번 광고는 PlayStation®3 하드웨어 자체의 기대감을 담았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네요. 중간에 잠깐 등장하는 한글… 혹시 눈치채셨나요?^^

 


<출처 : www.youtube.com>

#3 México Commercial

하늘에서 가전기기들이 떨어집니다. 가만보니 가전기기 뿐만 아니라 기타, 앰프도 내던집니다! CD 그리고 추억이 담긴 사진들도 모두 뿌려집니다. 모르고 보면 고개를 갸우뚱할 이 광고는 PlayStation®3를 들고 있는 남자를 보는 순간 정답을 얻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한 PlayStation®3를 소개하는 이 광고는 앞의 광고와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다른 연출로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SIMPLEMENTE LO HACE TODO’는 스페인어로 ‘하나로 모든 것을 쉽게 할 수 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네요^^ 


 
<출처 : www.youtube.com>
# 광고로 보는 PlayStation®3
어떻게 보셨나요? 여러분이 느끼는 PlayStation®3와 광고의 메시지가 닮아 있나요? PlayStation®3 광고인데도 하드웨어가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는 점도 이색적입니다.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광고와 함께하는 PlayStation®3!! 유저분들은 조금 더 자부심을 가지셔도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