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보스를 지켜라 – 숨은 PlayStation® 찾기!

지성, 김재중, 최강희, 왕지혜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가 있죠. 바로 지난 8월 3일부터 SBS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입니다.

‘보스를 지켜라’는 취업난을 겪던 노은설이 우여곡절 끝에 재벌 기업의 불량 상사인 차지헌을 모시는 파견직 비서로 취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달콤, 살벌, 쾌활, 명랑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평소 스마트한 이미지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지성(차지헌)이 이번 드라마에서는 사고뭉치의 허당면모를 갖고 있는 재벌 기업 철부지 막내로 나온다고 해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지성의 다른 매력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성뿐만 아니라 가수에서 연기자로 변신해 안방극장에 첫 연기를 선보이는 JYJ의 김재중(차무원)까지!!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계의 여왕인 최강희(노은설)와의 만남, 상큼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왕지혜(서나윤)까지!! 네 명의 배우 모두 싱크로율이 너무 잘 맞아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캐스팅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보스를 지켜라’는 첫 회부터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라운드 지기도 첫 방송부터 본방사수를 하고 있답니다^^ 오랜만에 정말 유쾌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를 찾게 된 것 같아서 수요일을 기다리는 재미로 일주일을 보내고 있어요.

여기서 잠깐!!
그라운드 지기처럼 예리한 눈으로 드라마를 보신 분이 있다면 ‘이것’을 발견하신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보이시나요?^^
네~ 맞습니다! 바로 차지헌 집에 색색깔로 구비되어 있는 PSP® (PlayStation®Portable)예요! 차지헌은 드라마 속에서 온 갖 이유로 지각, 조퇴, 결근을 골고루 하며 땡땡이를 친다고 하는데요. 색깔별로 PSP® (PlayStation®Portable)를 구비한 모습이 정말 놀기 좋아하는(?) 후계자 다운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죠?^^;;;
 와 정말 모든 색상의 PSP® (PlayStation®Portable)를 다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살짝 차지헌이 부러워지네요!!

PSP® (PlayStation®Portable)뿐만 아니라 색색깔의 컨트롤러와 모션컨트롤러까지 구비하고 있는 차지헌의 방의 모습이에요! 정말 각종 게임을 다 즐기고 있는 것 같죠?^^

보스를 지켜라 2회에서는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차지헌이 힘들게 연설하던 도중 서나윤의 얼굴을 보고 놀라서 연설 도중 내려오게 됩니다. 그 후 집으로 돌아와 PlayStation®3 게임을 즐기고 있네요^^;;

▲ 이 게임은 과연 무엇일까요??

 

▲ 헉 이 게임은 혹시…

▲ 아앗 우리 PlayStation®3 소중히 다뤄주세요ㅜㅜ

 
비서인 노은설은 차지헌의 집에 방문해 함께 게임을 하며 본부장인 차지헌의 기분을 풀어주려고 노력을 하며 차지헌의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고 있죠!

차지헌이 이렇게 사고뭉치 후계자가 된 이유가 조금씩 나타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지성, 최강희, 김재중, 왕지혜가 그려내는 신선한 4각 러브라인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여러분들도 ‘보스를 지켜라’ 매력에 푹~ 빠지시길 바랄게요!
아! 그라운드 지기보다 예리한 눈빛으로 PlayStation®의 제품을 찾는 재미까지 더해서 보시면 더욱 즐겁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