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동물원에서 즐기는 마지막 여름!

바람이 선선해진거 느끼시나요? 이제 여름도 거의 막바지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힘들었지만 막상 보내기 아쉬운 올 여름. 이런 여름을 즐길 장소는 너무도 부족하죠. 놀이공원, 야구장… 어른들이 놀만한 야외장소는 정말 한정되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조금만 시선을 돌려보시면 정말 재밌는 것을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어린 시절 소풍으로만 다녀온 동물원… 동물원 갈 생각 해 보신지 오래되셨죠? 이번 주말엔 동물원 어떠세요? 그라운드 지기가 먼저 다녀온 동물원 이야기입니다!

평일에 찾아온 한적한 동물원도 나름 즐겁네요~ 여름 햇살 받으며 한가로이 거니는 동물들을 보니 제 마음까지 다 평온해지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얼룩말도 오랜만에 만났어요 꺄아~ 저 고고한 자태의 얼룩말님과 더운 여름 시원~하게 샤워를 하는 코끼리까지!

보통 게임에 등장하는 동물들은 귀엽게 묘사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 동물들의 모습 그대로
등장하는 PlayStation®3 게임을 아시나요? 바로 2008년도에 발매된 ‘하쿠나 마타타’ 입니다.^^
사진 찍기라는 독특한 소재로 더욱 빛나는 사파리 놀이! ‘하쿠나 마타타’와 함께하는 동물 사진 찍기 놀이를 소개합니다~

# 아프리카의 대자연을 느껴보자! – 하쿠나 마타타

PlayStation®3에서 느끼는 아프리카 대자연의 향취~ 으흠~

에릭이란 이름의 털복숭이 아저씨를 선택근데 나이는 27?!

 아프리카 마냥가 지역 조사 프로젝트 본부에서 미션을 주었어요!!

 사진 촬영을 위해 카메라도 받았답니다. (근데 처음이라 조금 구린 카메라를…)

평온한 얼굴의 아저씨가 운전도 해주신대요!! 아저씨 죄송해요, 이름을 까먹었어요ㅜㅜ

 자 본격적으로 탐방 시작!! 부웅~

 '동물들이 거의 보이질 않네요’ 헉!! 그럼 어떡해요~~ㅜㅜ

 다행히 아와리 오아시스 주변에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조심조심 다가가서 사진도 찰칵~ 동물원에서 봤던 얼룩말을 PlayStation®3에서도 만났습니다!

다시 다른 곳으로 이동. 잠보(?) 아저씨는 여전히 평온한 얼굴로 운전 중이십니다.

이번엔 하마 사진을 찍어 볼까요~

실제 하마는 의외로 매우 난폭한 동물이라고 하네요. 가까이 다가가면 빨간색 경고 표시가…

결국 하마의 공격에 당해 베이스 캠프로 복귀했네요… 안나 언니가 위로중…

# 신비한 동물의 세계~
게임 속에서도 재미있는 동물의 세계. 하지만 날씨도 좋은데 진짜 동물들 구경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PlayStation®3 속에선 사파리 체험을, 실제로는 게임 속 아프리카 초원에서 봤던 동물들을 동물원에서~ 가끔은 PlayStation®3만큼이나 재미있는 나들이도 필요하잖아요. 이번 주말 동물원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