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박민영과 화끈하게 통하다 - 엑스페리아 레이

커뮤니케이션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소니 에릭슨이 매혹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아름다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XPERIA™ ray)를 출시하며 지금까지의 스마트폰과 차별화를 선언했습니다! 과연 레이는 어떻게 걸들과 서로 한 눈에 통할 수 있을까요? 레이의 매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Feel the ray! 슬림 & 스타일리시 바디와 매혹적인 컬러를한 손에!
3.3형 컴팩트 사이즈를 9.4mm 초슬림, 100g 초경량으로 승화시켜, 어떤 조작도 한 손으로 쉽게 할 수 있는 폰을 상상해본 적 있으신가요? 걸들의 상상이 드디어 ray로 실현됐습니다. 지금까지 작은 손에 어울리지 않는 넓적한 스마트폰을 두 손으로 다루면서 난감했던 걸들은 이제 한 손만으로도 좀 더 우아하고 편안하게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새롭게 탄생한 엑스페리아 레이는 진정한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으로 소니 에릭슨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전략폰입니다. 지금까지 비슷비슷한 모양의 천편일률적인 스마트폰에 질린 감성적인 걸들이라면 지금 바로 레이를 직접 느껴보세요!



부피를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저 슬림하게 만드는 것은 쉽겠죠? 하지만 컴팩트한 바디를 유지하면서 슬림하게 만드는 것은 안에 있는 부품 하나하나를 모두 완벽하게 줄여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처럼 레이의 컴팩트하고 슬림한 바디는 그 자체로 고도의 축적된 기술이 요구되는 작업의 산물이라는 사실!


알루미늄 소재를 통해 세련되게 드러나는 컬러와 전원이 꺼졌을 때 비로소 드러나는 완벽한 블랙 스크린의 매력적인 조화는 바로 소니 에릭슨 톱클래스 디자이너의 ‘작품’입니다. 측면이 사선으로 디자인돼 그립감도 더욱 완벽해졌다. 화이트(엔젤 화이트), 핑크(글램 핑크), 블랙(시크 블랙) 등 매혹적이고 유니크한 세 가지 컬러감도 걸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레이만의 차별화된 포인트죠.


#2 Experience the ray! 일상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레이만의 카메라
걸들의 일상을 더욱 빛나게 해줄 레이만의 카메라는 특별합니다. 얼굴 인식을 통해 웃는 순간을 감지해 알아서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 셔터, 언제 어디서나 셀카를 손쉽게 찍을 수 있도록 배려한 카메라, 와인바처럼 어두운 공간에서도 떨림 없이 분위기 있는 얼짱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모바일 엑스모어R (Exmor™ R for mobile)센서가 탑재되어 어두운 밤에도 흔들림없이 선명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셀카를 즐기는 걸들은 이제 레이만의 톡톡 튀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만끽해보세요!

 
또한 고급 카메라 등에서나 접할 수 있었던 3D 스위프 파노라마 기능은 놓치기 싫은 순간을 더욱 완벽하게 간직하게 해줄 레이만의 스페셜 보너스죠. 이 기능을 활용하여 사진을 촬영하면, 파노라마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이를 3D장치 (3D TV 등)를 통해 3D로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



소니만의 앞선 카메라 기술이 집약된 레이와 함께라면, 걸들의 하루하루는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네요^^


#3 Touch the ray! 빠르고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통큰 배터리
슬림한 바디에 걸맞게 걸들의 한 손에 촥 감기는 3.3형 스크린을 채택, 스크린 사이즈는 줄었지만 향상된 성능의 통큰 배터리를 탑재한 레이! 배터리 잔량이 20% 이하면 대기시간을 최대5배 이상 증대시키는 특별한 절전 기능이 있어 오래 통화를 하는 여성들도 OK! 레이와 함께라면 이제 스마트폰 배터리 스트레스는 끝입니다!

미려한 디자인과 함께 우수한 성능도 놓치고 싶지 않은 얼리어답터 걸들을 위해 빠르고 선명한 영상 구현을 위한 1GHz 프로세서와 함께 소니의 리얼리티 디스플레이와 모바일 브라비아 엔진 등 소니만의 프리미엄 테크놀로지도 빠짐없이 적용되어 마치 최고급 LED TV를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또한 레이는 밝기가 500cd로 매우 밝아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어 야외 활동이 많은 주말에도 안심하고 편안한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4 Enjoy the ray! 걸들을 위한 레이의 센스있는 배려
레이는 작고 세심한 부분에서도 걸들을 위한 센스를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자신만의 배경화면을 블링블링하게 꾸미기 좋아하는 감각적인 걸들을 위해 색상별로 배경화면, 테마 설정 기능을 추가했으며 평소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즐겨듣는 걸들을 위해 멜론을 기본 탑재하는 등 자칫 놓치기 쉬운 걸들의 민감한 취향을 세심하게 배려한 것이 장점입니다.


음성영역을 선명하게 만들어 마치 라이브 음악을 듣는 듯한 경험을 해주는 소니의 xLOUD 기술도 이번에 새롭게 탑재되어 작은 스피커 하나로도 콘서트장에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Y II, 나랏글, 천지인, 쿼티 등 다양한 입력 방식을 지원하여 걸들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어, 한 손으로 조작하기도 한결 수월해졌죠! 요즘 한창 인기를 올리고 있는 페이스북도 매번 어플리케이션을 열거나 웹사이트에 로그인할 필요없이 자신이 원하는 바로 그 때 페이스북을 즐길 수 있는 페이스북 인사이드 엑스페리아 기능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5 박민영의 남자를 찾아라!

소니 에릭슨 코리아 페이스북에서는 엑스페리아 레이(XPERIA™ ray)발매 기념으로 '박민영의 남자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 20명의 멋진 남성분들중 박민영에게 가장 어울리는 남자는 누구일까요?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W호텔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등 다양한 상품 받아가세요~^^ 본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정보와 재밌는 이벤트들도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