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Play:er K 리뷰

피파12로 미리 보는 맨유 vs. 맨시티

유럽 축구 좋아하시죠? 어떤 팀을 응원하시나요? 우리나라에서는 박지성 선수가 뛰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가장 인기 있는 팀이죠. 이번 주말(10월 23일)에 세계 축구팬들을 설레게 하는 엄청난 빅매치가 있다는 것!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의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경기입니다. 맨체스터를 연고지로 하는 두 팀의 대결이자 현재 리그 1, 2위를 다투는 라이벌 팀의 대결! 피파12 CPU 대결로 미리 예측해봅니다.

  드디어 경기 시작합니다!

 양 팀의 스타 선수들이 총 출동하네요! 박지성 선수도 당당하게 선발 출장합니다.
 

 첫 골은 맨유! 박지성 선수의 크로스를 받아 루니 선수가 헤딩으로 연결합니다.

 얼싸안고 좋아하는 두 선수^^

 두 번째 골도 루니 선수가 기록합니다.

 결국 2:0으로 전반을 마감합니다.

 후반 들어 맨시티의 반격이 무섭습니다.

 결국 야야 투레 선수가 골을 기록하면서 추격이 시작됩니다!

 결국 7분 뒤 에딘 제코 선수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2:2, 승부는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맨유는 박지성 선수를 교체합니다. 박지성 선수 잘 뛰었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교체되자마자 바로 루니 선수가 추가골을 기록하며 3:2가 됩니다.

 추가 득점없이 3:2 맨유의 승리로 경기 마무리됩니다. 데 헤아 골키퍼도 진짜 잘했네요.

 해트트릭을 기록한 루니 선수는 9.7점이라는 아주 높은 평점을 받았군요.
첫 골을 어시스트한 박지성 선수도 6.6점으로 괜찮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비록 게임이었지만 팽팽하고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실제 경기도 이렇게 치열하지 않을까요? 점점 더 기대를 모으는 맨유 vs. 맨시티 경기!! 이번 주말도 밤잠 설치는 축구 팬들 많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