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철권 HYBRID DAY 현장을 가다!


2011년 11월 17일 목요일 용산 PlayStation® Zone에 열린 ‘철권 HYBRID” DAY’가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용산 PlayStation® Zone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반다이남코게임즈의 하라다 가츠히로 프로듀서가 직접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라다 프로듀서는 “철권 HYBRID” 타이틀의 개발 배경 및 타이틀 안에 수록되는 3D영화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에 대해 소개하고, 미디어 및 유저들의 질문에 답변했습니다. 철권 팬들의 날카로운 질문에 성실히 답변하는 하라다 프로듀서의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문제에 대한 질문에 하라다 프로듀서는 ‘플레이어에 따라 강하다고 생각하는 캐릭터가 달라진다’며 ‘만드는 사람 입장에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고려하며 만들고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이어서 나진 엠파이어 철권 프로게임단의 김현진, 김광현 선수 등이 참여해 일반 참여자와 ‘철권 태그 토너먼트 HD’에 대한 시연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철권 태그 토너먼트 HD’가 살짝 공개되었는데요, 하라다 프로듀서는 “4:3 비율의 PlayStation®2 버전을 16:9 비율로 바꾸며 단순히 HD버전으로 만드는 것이 아닌, 모델뷰어의 제작부터 시작해 캐릭터 선택화면과 게임화면을 수정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에 대한 상영이 이어졌습니다. 국내에 처음 공개된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는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표정과 액션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뛰어난 영상미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들로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하라다 프로듀서하면 빠질 수 없는 분이죠. 격투게임의 라이벌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오노 요시노리 프로듀서가 유쾌한 축하 메시지를 보내와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센스 넘치는 오노 프로듀서 동영상 함께 보시죠^^



영화 상영이 끝난 후 사인회가 이어졌습니다. 사인회에 앞서 추첨을 통해 10분께 철권 피규어와 이번에 새로 출시된 무선 헤드셋(CECHYA-0076)을 선물로 드렸습니다^^

▲ 추첨을 통해 증정된 하라다 프로듀서 사인이 담긴 철권 피규어와 무선 헤드셋(CECHYA-0076)

▲ 경품에 당첨되지 않으신 분들은 하라다 프로듀서 사인이 담긴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Vengeance)’ 팸플릿을 받으셨습니다^^


▲ 그리고 하라다 프로듀서가 직접 일본에서 가져온 철권 엽서를 선물로 주셨습니다.


하라다 프로듀서는 “철권 HYBRID는 그간 철권 시리즈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3종의 다양한 컨텐츠를 수록했다. 특히, 한국에서는 일본에 비해 절반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는 만큼 철권을 사랑해 준 한국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22일(화) 정식 발매를 앞두고 있는 ‘철권 HYBRID’는 한 장의 블루레이 디스크 안에 철권 태그 토너먼트(Tag Tournament)의 HD판과 철권 태그 토너먼트2의 프롤로그판 그리고 3D로 제작된 영화 ‘철권 블러드벤전스(Tekken Blood Vengeance)’가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자막 한글화되어 발매될 예정이고요, 국내 출시 가격 모두 아시죠? 39,800원입니다! 꼭 구입하실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