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COEX Mall 현장습격! – PS Vita 국내 최초 시연회를 가다!

2012년 2월 11일 토요일!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죠? 조금이라도 빨리 PS Vita를 경험하고 싶은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특별한 자리! PlayStation®Vita(PS Vita)의 국내 최초 일반 시연 행사가 지난 1월 28일(토)과~29일(일) 서울 삼성동 COEX Mall 내 이벤트코트에서 열렸습니다. 그 현장을 놓칠 수 없겠죠? 그라운드 지기가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1월 28일(토)과~29일(일) 이틀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조금이라도 먼저 PS Vita를 접하기 위해 12시 전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줄을 서며 기다리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전 일찍부터 손님 맞을 준비를 마친 PS Vita들… PS Vita를 상징하는 은은한 파란색이 예쁘지 않나요?^^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을 비롯하여 2월 11일 런칭에 맞춰 발매될 7종의 게임은 물론, 2월 22일 발매될 ‘모두의 골프 6’ 등 다양한 게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골프 6’, ‘진삼국무쌍 NEXT’ 등 기대작에 많은 인원이 몰리며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PlayStation®3 그래픽급의 게임들이 매우 부드럽게 움직이는 모습에 곳곳에서 감탄이 이어졌습니다.

 
행사장을 방문하신 분들은 스탬프 랠리에 참여하셨나요? PS Vita 게임 타이틀 1개를 시연할 때마다 시연대 담당 스텝이 PS Vita 로고 스탬프를 찍어 드렸습니다. 6개의 PS Vita 소프트웨어 타이틀을 모두 체험하고 스탬프를 6개 모으시면 참여 경품과 함께 프리미엄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지고 PS Vita,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영화상품권 등의 프리미엄 경품이 준비되었습니다.

 
‘남녀노소’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다양한 연령층이 PS Vita 시연회에 참여해주셨습니다. PS Vita가 모든 연령층에 즐거움을 주는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자리 잡았으면 좋겠네요^^

 
COEX Mall을 방문하신 분이라면 보셨겠죠? PS Vita를 알리는 배너를 맨 남성분들이 COEX Mall을 돌아다니는 재미있는 퍼포먼스도 진행됐습니다.

 
이렇게 1월 28일(토)과~29일(일) 이틀간 서울 삼성동 COEX Mall에서 진행된 PS Vita 일반인 시연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일 뿐이죠! 2월 4일(토)과 5일(일) 양일간 부산 해운대 스펀지 엔터식스 1층에서 시연행사가 진행됩니다.

발매일 이후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의 번화가와 대학 캠퍼스 등지에서 전국적인 시연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니 PS Vita의 다양한 체험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시연회와 함께 PS Vita가 만들어 갈 새로운 즐거움의 세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