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Datura - 고전적인 어드벤처와 현대적인 인터렉티브 경험의 조합


datura_ASIA


안녕하십니까, 저는 Team Plastic의 Michal Staniszewski입니다. Datura를 여러분께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Datura는 고전적인 어드벤처와 현대적인 인터렉티브 경험을 적절히 조합한 매혹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상에는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레벨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직접 자신만의 방식대로 플레이하고, 자신의 생각을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는 것은 온전히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Datura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를 활용하는 높은 수준의 게임 기술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게임 내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사물을 만지고 조작할 수 있는 가상의 손을 제작했습니다. 모션 컨트롤러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Dualshock®3 컨트롤러로도 충분히 플레이 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플레이어들이 더욱 향상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Datura는 풀3D를 지원합니다.



이 게임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경험을 제대로 즐기시려면 게임의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플레이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Datura를 발매하게 되어서 매우 설레고, 이후 여러분들께서 플레이 해보신 후의 소감을 읽을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ich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