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Fun한 하루

[PS3™ 신형 출시기념] 드레이크의 New PlayStation®3 찾아 삼만리

안녕하세요 제가 격하게 아끼는 PLAY GROUND 방문자 여러분!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지난 12일, 신형 PlayStation®3가 출시된 후로 벌써 일주일이 지났네요~ 혹시 직접 보시거나 구입하신 분 계신가요? 오늘은 아직까진 생소할 수 있는 레어템 신형 PlayStation®3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보다 다이나믹하고 재미있는 소개를 위해 언챠티드의 드레이크가 직접 발벗고 나섰습니다.

 

자 이제부터 언챠티드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 세계에 들어오신 거라고 자기 주문을 걸고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주세요~ (몰입이 중요합니다)

 

악당 탤벗이 드레이크에게 신형 PlayStation®3를 구해달라고 하네요, 이럴 때만 정중한 탤벗 ^^;;

 

 

자신만만한 드레이크입니다.

 

사막, 눈 덮인 산, 밀림에서도 보물을 찾는데, 설마 신형 PlayStation®3하나 찾지 못할까요~

믿습니다 드레이크!

 

 

“요즘 스모키가 대세라지?” 절대 길을 잘 못 들어선 게 아니라고! 모험의 시작은 멋스럽게~

 

 

소니 매장으로 가야 하는 건가? 앞길이 막막한 드레이크…과연 무사히 신형 PlayStation®3를 찾을 수 있을까요?

 

 

트레져헌터는 클립 하나만 있으면 만사 오케이?!

 

 

팔뚝에 힘이 무척이나 많이 들어간 드레이크, 과연 신형 PlayStation®3는 이 서랍 속에 있을까요?

 

 

이런! 꽝입니다. 여기서 보물 같은 신형 PlayStation®3가 나온다면 모험이 너무 시시했을 겁니다.

 

 

이쯤에서 다시 폼을 잡으며 마음을 가다듬는 드레이크. “트레져헌터의 본능을 발휘해 보는 거야!”

 

 

울창한 수풀을 헤쳐 들어가는 건 일도 아니라고!

 

 

아앗! 13인치 용 노트북 가방은 뭐지?!?! 설마 저 작은 가방 안에 신형 PlayStation®3가 들어있겠어….? 설마…?!

 

 

월드클래스 트레져헌터에게 설마란 없습니다.

 

 

13인치 용 노트북 가방에 쏘~옥 아주 여유롭게 들어가 있는 New PlayStation®3 발견!!

 

 

 

아니 이 작고 아름다운 보물을 탤벗에게 줘야 한다니

 

 

새롭게 선보이는 PS3™는 내부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다시 디자인함에 따라 용량과 무게가 최초의 PS3™ 모델 60GB HDD버전에 비해 무려 ‘절반 이상’ 감소했습니다.

 

또 슬라이딩 디스크 커버 방식을 채용함에 따라 디자인된 매끄러운 곡선 쉐이프는 아무리 돈을 좋아하는 드레이크라도 반할 만 하죠..

 

 

당신이 원하던 신형 PlayStation®3, 여기 가지고 왔소!

 

진품인 것 같은 게 아니라 진품이야 임마! 어서 돈을 달라!

 

드레이크씨, 여기서 신형 PlayStation®3 차콜블랙 250GB 모델의 가격인 32만 8천원만 가져가세요

 

음…요즘 환율이…얼마더라…그러니까 저게 어느 나라 돈이더라…

 

 

에잇, 돈보다 이게 더 좋아! 신형 PlayStation®3는 내가 갖겠어!!

 

 

HDD용량이 250GB, 500GB로 증가해 게임, 음악, 사진, 비디오 등 보다 많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저장하고 즐길 수 있는 매력덩어리 신형PlayStation®3!

 

PS3™ 출시 7년째를 맞아 플랫폼의 확대는 물론 더욱 흥미롭고 방대한 라인업의 소프트웨어 타이틀들이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갖고 싶어지는군요!

 

지금까지 드레이크의 New PlayStation®3 찾아 삼만리였습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다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