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드라마의 제왕의 최시원도 반했다!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로 즐기는 레지스탕스3

 

김명민, 정려원, 최시원 등 화려한 캐스팅과 드라마 제작 환경을 꼬집는 드라마라는 참신한 설정으로 인기몰이를 시작하고 있는 따끈따끈한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혹시 여러분도 보고 계신가요?

 

 

지난 12일 월요일에 방영 된 드라마의 제왕 3회에서 PLAY GROUND를 찾아주시는 PlayStation® 팬 여러분들이 반길 만한 장면이 대량 방출 되었다고 해서, 그라운드 지기가 속속들이 살펴 보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극 중에서 한류스타로 활약 중인 배우 강현민의 집입니다. 강현민 역할은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최시원군이 맡아 분하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넓디 넓은 이 집이 각종 게임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의 피규어와 장식품, 오락기 등으로 잔뜩 꾸며져 있네요.

드림 하우스입니다 ㅠㅗㅠ

 

 

극 중에서 겉만 번지르르하고 사실은 일자 무식 단순왕인 허울 좋은 명품 배우를 연기하는 최시원 군. 손에 들고 있는 시크릿 인베이젼은 과연 영문판일까요 ㅎㅎ 여튼 자타공인 게임/애니메이션 마니아쯤으로 역할 설정이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최시원은 프로덕션 간의 캐스팅 전쟁을 피해 잠수를 타게 되는데요. 그가 숨어 들어온 별장이 또 끝내줍니다. 백주대낮부터 샤워 한 판 하고, 고즈넉하니 소파에 앉아 게임을 즐기는 태평성대라니, 한류스타도 할 만한 직업인 것 같군요.

 

여기서 잠깐!

 

눈치 채셨나요? 한류스타들이 잠수를 타면 집에서 그렇게 즐겨 한다는 비디오 게임!?

 

 

 

이 아름다우면서도 익숙한 자태. 이래도 모르시겠나요?

 

 

! 이것은 바로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입니다!

 

PlayStation®Move 샤프슈터를 들고 3D 안경을 쓴 채 게임 무아지경에 빠져 있는 최시원 군. 여성분들.. 그의 손에 들린 샤프슈터라도 되고 싶은 심정, 이해합니다

 

어쨌든! 중요한 사실!

 

 

드라마의 제왕이 선택한 PlayStation® 게임은 바로!! ‘레지스탕스3’였다는 거죠~!

 

텔레비전 위에 달린 PlayStation®Eye가 보이시나요? PlayStation®Move 3D 입체 게임이 지원 되는 구성! 역시 드라마 속에서도 잘 나가는 한류스타는 진짜 게임을 아는군요.

 

 

아 저 시원한 한 방~ 드라마에서 보니 새로운 기분입니다.

 

피융- 명중!

 

밖에 쓰고 나가도 될 것만 같은 스타일리시한 3D 안경과 PlayStation®Move 샤프슈터의 컬러매치. 비단 최시원 군이라서 어울리는 것만은 아닐 겁니다.

 

어머 이건 사야 해.

드라마의 제왕에 출연한 PlayStation®3, 어떻게 보셨나요? 드라마 스타로 등극한 PlayStation®3와 레지스탕스3, 여러분도 시원하게 한 방! 즐겨 보세요 J

 

이미지 출처: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 3화 방송분 캡쳐

드라마의 제왕 공식 홈페이지: http://tv.sbs.co.kr/drama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