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힘내라 수험생, 선물 아이템 추천!’ PS Vita 신색상부터 MDR 헤드폰까지~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 짝짝짝짝짝짝짝~!! 갑자기 웬 박수냐고요? 수학능력시험에 이어 기말고사까지 끝났잖아요!! 수험생 여러분들 수고하셨습니다!! 행여나 안타깝게도 평소보다 점수가 낮게 나왔더라도 아직 실망하지 마세요~ 앞으로 논술, 면접, 실기 등으로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까요! (참고로 그라운드지기는 보시는 바와 같이 글을 잘 쓰진 못해도 논술로 수능점수를 땜빵했답니다 ^_T)

 

대학 합격까지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힘을 드리고자 조금 색다른 컨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힘내라 수험생, 선물 아이템 추천!’입니다.

대학에 들어가서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고 멋지게 사용할 수 있는 완소 아이템 네 가지를 소개합니다.

 

1. PlayStation®Vita 신색상 코스믹 레드, 사파이어 블루!!

드디어 문을 열고 새 색상이 나왔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도 이제 사회의 문을 열고 컴온컴온~!

 

지난 9월에 있었던 도쿄 게임쇼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출시 예고를 알렸던 PS Vita의 새로운 색상

코스믹 레드와 사파이어 블루가 출시되었습니다. 새로운 색상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어 강력추천!

 

전 후면 터치기능을 활용한 게임 플레이는 물론이고 SNS, 사진촬영, 영상 재생까지! 못하는 게 없는 PS Vita처럼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강력추천!

 

 

단연 눈에 띄는 코스믹 레드와 사파이어 블루, PS Vita의 컬러베리에이션은 어디까지 계속될까요?

본체와 동일한 색상인 인 이어 헤드셋과 함께한다면 금상첨화!!

 

새로운 색상의 제품들은 Wi-Fi 모델(PCH-1005시리즈)로 기존 모델인 크리스탈 블랙, 크리스탈 화이트와 성능이 동일합니다.

 

 

2. 태블릿과 울트라북의 만남, 슬라이더 하이브리드PC VAIO Duo11

 

 

화면을 눕히면 태블릿 PC로 변신하는 VAIO Duo11

 

대학생이 되면 과제하랴 팀플하랴 노트북을 사용할 일이 생각보다 훨씬 많습니다. 사물함이 있어도 교제와 노트북 거기다 충전기까지 가지고 다니면 몸이 고생하죠..

 

무게가 고작 1.3kg인 소니의 야심작 바이오 듀오11은 태블릿모드, 키보드모드의 자유로운 변환이 가능한 하이브리드PC입니다. 화면을 세워 사용하는 키보드모드는 효율적인 타이핑은 물론 터치 패널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그때그때 메모하세요~ 내용이 부실하더라도 스마트해 보일 수 있는 비법입니다.

 

태블릿모드에서는 새로운 Windows8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들과 똑같은 내용을 외우며 공부하던 시절은 이제 그만! 터치의 직관성과 디지털 스타일러스 펜을 이용해 여러분의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3. 학교-학원-, 쳇바퀴 삶에서 벗어나 더 넓은 세상의 모습을 담자, DSC-RX100

성능과 스타일 모두 챙길 수 있는 소니 카메라 DSC-RX100

 

대학생이 되면 여행도 다니고 이..이성친구도 사귀고 카메라가 필요한 순간들이 참 많습니다. 살면서 가장 아름다울 때인 20대 초반의 모습을 좀 더 아름답게 간직하고 싶으시다면 조작은 똑딱이 디카보다 간단하고 성능은 무거운 DSLR만큼 우수한 RX100이 딱 입니다.

 

크기와 반비례하는 성능을 자랑합니다.

RX100 DSLR 카메라처럼 자동, 수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수동 모드에서 MF 도우미’ 기능을 활용하면 미세한 조정이 가능하도록 사진을 확대해주는데 이 기능을 통해서 초보자도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4. 듣기평가는 이제 그만! 진정한 음악을 즐겨보자~ MDR-XB900

 

~고 풍~성한 음역대를 지원하는 헤드폰 MDR-XB900

 

고등학생 시절보다 긴~ 대학 등하교 시간의 동반자, 바로 음악입니다. 시끄럽고 정신 없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최상의 음질을 들려주는 헤드폰이 있다면 정말 좋겠죠? 소니의 MDR시리즈는 Music Deserves Respect, 음악에 대한 예의를 지키기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무리해서 볼륨을 높이지 않아도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에 음악에 대한 예의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승객들에게도 예의를 지킬 수 있는 MDR-XB900. 게다가 급 추워진 날씨에 귀까지 따듯하게 지켜낼 수 있으니 일석삼조네요.

 

힙합 대부 타이거JK의 힙합부터 슈스케 심사위원 윤미래의 R&B까지 완벽소화!

 

PS Vita 로 즐기는 DJMAX TECHNIKA TUNEXB900을 착용하고 플레이 하면 저절로 스텝을 밟을 것 같네요 *_*

 

지금까지 수험생 여러분의 동기부여를 위한 선물 아이템 퍼레이드였습니다! 그럼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바짝! 힘 내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화잇팅!!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