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이제 곧 각 작품의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시상식이 열리는 연말입니다. 11 20, 연말 시즌에 맞춰 각 타이틀의 스타들이 총 집합한 시상식 같은 게임이 발매되었습니다! 올해 여름 E3에서 소개된 이후 각종 소문과 기대를 만발하게 했던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을 소개합니다~

 

 

 

2000년대 초부터 현재까지 장르불문! PlayStation®3용으로 먼저 발매되었습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은 PlayStation®시리즈와 PSP®, 그리고 PS Vita에 이르는 무수한 타이틀 속에서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이 등장, 다양한 임무를 두고 경쟁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의 크레토스가 라쳇 앤 클랭크 배경에 등장하다니!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스테이지는 주요 게임의 유명 지역을 배경으로 합니다. 때론 스테이지가 주인공들을 공격하기도 한답니다.

 

대결 방식은 개인전부터 매치업으로 구성된 팀전 등 다양하게 꾸려져 있습니다.

또한 소니의 영웅들이 왜 한 곳에 모이게 된 것인지를 다룬 색다른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지난 10월 22일 Youtube PlayStation® 공식채널에 업로드 된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의 ‘실사판’ 영상을 보시면 그 궁금증이 더더욱 커지실 겁니다.

 

 

 

 

그럼 연말 기분도 좀 내볼 겸 지금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 출연진으로 간단한 (그라운드지기의 사심이 가득 담긴) 시상식을 거행해 볼까요??

 

그라운드지기 주최 배틀 로얄 시상식 노미네이트

 

1. 남우주연상 – 크레토스

 

지난 2005년 PlayStation®2용으로 출시된 이후 7년 동안 전세계에서 무려 2천 100만장(2012년 3월 기준)의 판매고를 기록한 흥행작 ‘God of War®’ 시리즈의 크레토스가 남우주연상을 차지했습니다! (올스타 배틀 로얄 표지 맨 가운데 있는 것도 선정 요인 중 하나였습니다 ^^;;)

 

2. 여우주연상 나리코

 

여우주연상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신비한 빨강머리의 조화를 멋지게 표현한 ‘헤븐리 소드’의 주인공 나리코에게 돌아갔습니다. 게임의 테마가 복수였다는 점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크레토스와 뭔가 썸씽이 있다고 할 수 있겠군요. 올스타 배틀 로얄에서 크레토스와 한 팀이 된다면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3. 아역상 – 리빅보이

 

 

 

 

결코 Boy라는 이름 때문에 뽑은 건 아닙니다. 게이머로 하여금 아이들처럼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게 해주는 리틀 빅 플래닛(LittleBigPlanet) 시리즈의 리빅보이가 아역상을 수상했습니다. 올스타 배틀 로얄의 LBP 맵은 과연 어떤 창의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군요.

 

4. 베스트 커플상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선과 악으로 갈릴 수 있는 인퍼머스 (inFAMOUS) 시리즈의 콜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습니다. 무슨 황당한 이야기냐고요? … ‘선을 위해 싸우는 콜과 파괴자 콜이 함께 존재하기에 인퍼머스가 더욱 재미있고 특별한 게임이 된 게 아닐까?’라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이 둘이 올스타 배틀 로얄에서 1:1로 붙으면 볼만 하겠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 최강의 매치업, 과연 누구와 누구의 대결인가요?

 

지금까지 간단한 조작과 호쾌한 액션, 그리고 반가운 친구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이었습니다. PlayStation®3 와 PS Vita 두 기기간의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 곧 PS Vita용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밴허 2012.11.22 07: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여우주연상 나리코에게 한표
    Ps3초창기부터 함께한 캐릭터랍니다
    이쁜데 쌈도 잘해요 ㅋㅋㅋ

  2. Favicon of http://me2day.net/megsan BlogIcon 맥산 2012.11.25 17: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어떤 멋진 게임이 될지 정말 기대되네요.

  3. PSvita 2012.11.27 18: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전 단테에게 한표하겠어요.
    잘생겼으니까요.

    그리고 오는 30일에 꼭 이게임 사러 갈거에요 ㅋ
    요새는 복잡하고 꼭 어디까지 진행하고 꺼야하는 게임보단..
    쉽고 언제든 종료할수 있는 이런게임이

    더 좋아요~
    그리고 ㄱ들은얘기론 비타판 그래픽이 아주 좋다고 들었어요
    좀 많이 기대중입니다. (그래서 실망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기대중..)

    • Favicon of http://www.psblog.co.kr BlogIcon 그라운드지기 2012.11.28 09: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오...단테 캐릭터를 좋아하시는군요. 잘생겼다에 저도 공감..^^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실망하지 않으실 겁니다. (저는 요즘 즐겁게 플레이 중입니다. ♬)

  4. PSvita 2012.11.30 21: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올스타전...

    게임은 재밌는데 비타판 가격이 좀 이치에 맞지 않는거같아요 ㅠ..
    PS3판은 비타판까지 같이주는데 5만9천원이고

    비타판은 비타판만 있는 4만9천원..

    솔직히.. 만원차이밖에 안나면.. PS3없고 비타만 있는사람은.. 너무 비싸게
    주고 사는감이 없지않아 있어요. 최소 만오천원 정돈 까고 팔았어야 하지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