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현장취재] 대명 비발디파크와 PlayStation®의 환상적인 만남!

 

여러분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영하 20도의 혹한기 훈련을 마치고 나니 추위에 내성이 생겼는지 영하 5도는 아무것도 아니네요. 뼛속까지 시린 강추위가 지나고 슬슬 겨울나들이를 계획하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대명 비발디파크에 PlayStation®을 즐길 수 있는 특별 객실과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캐릭터 룸에서 바라본 슬로프,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군요!

 

SCEK는 강원도 홍천군에 위치한 대명 비발디파크에 PlayStation®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PlayStation® 체험존 설치와 함께 객실 내에서 PlayStation®3 PlayStation®Vita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키장에서 두 배로 놀 수 있는 특별한 찬스가 어떤 모습으로 구현되어 있는지 궁금한 분들은 지금부터 팔로우 미~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 마자 여기는 뭔가 다른 세상이겠구나하는 예감이 듭니다.

 

스키장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기 위해 숙소로 향했습니다. PlayStation®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객실은 바로 비발디파크 내의 호텔형 객실, 디즈니 캐릭터 룸이었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 ‘토이 스토리그리고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로 구성된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 ‘프린세스로 총 4가지 컨셉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어서 와, 캐릭터 룸은 처음이지?



이곳은 CARS ROOM! 문 앞에서부터 객실의 컨셉을 알 수 있습니다.

 

1. 스키와 게임의 주객전도! CARS ROOM

 

허억!! 문을 열자마자 몰려오는 컬쳐쇼크! 그냥 스키 타러 나가지 말까…?


로지텍 G27 레이싱 휠, 패달, 레이싱 시트 그리고 소니 브라비아 스크린까지

 

레이싱 게임을 사랑하는 이들의 위시 리스트가 통째로 객실 안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준비된 타이틀은 그란 투리스모 5’ 한 번 앉으면 쉽게 일어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비발디파크까지 오는 운전길이 고되었더라도 6단 변속 쉬프트와 도로 표면 상태가 몸으로 전달되어 더욱 생생한 드라이빙을 만끽할 수 있는 레이싱 휠에 손이 갈 수 밖에 없겠죠? 너무 오래 레이싱 휠을 잡고 있으면 집으로 돌아가는 운전길이 다시 힘들어질 수 있으니 자제력을 발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비발디파크는 서울 전역과 전국 각지에 무료 셔틀버스 노선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운전의 즐거움은 카즈 룸에서 만끽하시면 되겠네요:-)

 

카즈 룸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1인 플레이이기 때문에 함께 놀러 온 사람들이 심심할 수 있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두 개로 즐기는 스포츠 챔피언 2’

 

스키 준비운동, 어떻게 하십니까? 저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로 합니다.

 

스키장에 와서 양궁, 복싱, 골프, 테니스까지 마스터하고 돌아갈 수도 있겠네요 :-)

 


 

2. 공주들을 구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PRINCESS ROOM

 

캐릭터 룸 중에서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는 프린세스룸. 화려하게 꾸며진 이 방에서는 디테일 하나하나에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공주 전용 쇼파와 화장대까지 준비되어 있네요. 침실은 아이들에게 빼앗길 수도 있겠군요:-)

 

여기서 깜짝 반전! 이렇게 샤방샤방한 방에 준비된 타이틀은 바로 마법사 견습생 핀의 모험을 다룬 소서리입니다. 처음에는 공주들에게 둘러 쌓여 괴팍한 몬스터들과 맞서 싸워야 하는 게 낯설게 다가왔습니다.

 


핀의 마법지팡이와 싱크로율 100%를 이루는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

 

하지만 공주들을 구한다는 상상과 함께 마법 지팡이, 아니 PlayStation®Move 모션 컨트롤러로 몬스터들을 무찌르면 색다른 쾌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치 벽에 그려진 공주들의 미소가 나를 보며 고마워 하는 것 같다는 기분이..^-^

 


하지만 내가 공주들과 같은 여자라는 게 함정

 

 

3. 디즈니 대표 캐릭터들과 리빅보이의 만남! MICKEY MOUSE & FRIENDS ROOM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의 방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마치 침실을 몰래 보고 있는 것 같은 미키와 친구들*_*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방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은 미키만큼 깜찍한 매력이 넘치는 리빅보이의 리틀 빅 플래닛 카팅입니다. 이 곳에서는 카팅 게임을 조금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PlayStation®Move 레이싱 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설명서가 있어 방에 들어오자 마자 플레이 하는데 무리가 없으실 겁니다. 귀여운 캐릭터,자신만의 카트와 코스 꾸미기, 각종 아이템, 합동 플레이 등 리틀 빅 플래닛 카팅의 다양한 매력포인트들은 여행을 같이 온 일행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레이싱 휠은 객실당 하나씩 준비되어 있으니 싸우지 말고 서로 돌아가며 플레이하시길 :-)

 


4. PS Vita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곳으로 오세요! TOY STORY ROOM


몽환적인 분위기의 토이 스토리 룸, 소파 뒤 캐릭터들의 응원을 받으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은 디즈니 캐릭터 룸 중에서 유일하게 게임 타이틀과 객실 명이 동일합니다. 토이 스토리 방에서는 다트 맞추기, 링 던지기, 계란 투척까지 우디, 버즈를 포함한 모든 클래식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토이 스토리 마니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나 말고 PS Vita를 원해?!”

 

토이 스토리 룸에서 투숙하는 분들에게는 PS Vita를 대여하실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집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1층 프론트 데스크 직원에게 문의하시면 객실 당 한 대씩 준비되어 있는 PS Vita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왠지 스키타러 나가면 벽지에서 뛰쳐 나올 것만 같은 토이 스토리 친구들

 

4가지 컨셉, 12개 객실의 캐릭터 룸 예약이 꽉 찼더라도 실망하긴 이릅니다. 스키장에 온 모든 분들을 위해 PlayStation®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까요!



각종 편의시설과 대여 및 판매 창구가 모여 있는 메인 센터


메인 센터는 비발디파크에 오면 누구나 한 번은 방문할 수 밖에 없는데요, PlayStation®체험존은 2층 커피 앤 스무디 매장 안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잉? 이 카페 안에 PlayStation®체험존이 있다고?


짜잔~ 몸 녹이러 왔다가, 게임하고 가지요~♪♪

 

카페에서 아무것도 주문하지 않았더라도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비발디파크를 찾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죠. 3대의 PlayStation®3 4대의 PS Vita리틀 빅 플래닛 카팅’, 'FIFA13',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DJMAX TECHNIKA TUNE', ‘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 배틀 로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 직후와 어두워 지기 시작하는 5시 전후에 가장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남녀노소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타이틀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체험존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니 기왕이면 좀 더 재미있는 방법으로 몸을 녹이세요:-D 비발디파크를 찾는 모든 친구, 연인, 가족들이 PlayStation®과 함께 더욱 짜릿하고 즐거운 겨울을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