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PlayStation®과 함께 즐겨서 더 행복한 가정의 달 5월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1(근로자의 날)부터 쉴 수 있는 5,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이 참 많죠. 자기자신보다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기념일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SCEK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훈훈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 날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PlayStation®3와 PS Vita의 특별 판매행사 및 현장 시연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1년 중 가족단위 나들이 객이 가장 많은 날과 최고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도 즐거웠습니다.

 

시연이벤트는 홈플러스 월드컵점 매장 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 당일 홈플러스 매장에서는 PlayStation®3구매 고객에게 게임타이틀(플레이스테이션 올스타즈 배틀로얄)을, PS Vita 구매고객에게는 소프트웨어 및 기기 파우치(PS Vita용)를 선물로 드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PlayStation®Move 와 PlayStation®Eye를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데려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었죠.

 

나들이 하기 좋은 하늘공원과 한강공원이 인접해 있어 인파가 몰리는 월드컵경기장 스테이션

 

아니, 대체 어떤 시연이벤트를 했길래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가던 길을 멈춘 걸까요? 지금부터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본격적으로 시연행사 현장을 들여다 보겠습니다*_*


꽉 잡아, 오빠 이제 아이템 쓴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랠리

 

PlayStation®Move 레이싱 휠로 즐기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을 비롯해 행사장에 준비된 다양한 게임들을 자유롭게 즐긴 다음 현장 스테프에게 인증 도장을 하나씩 받아 카드를 채우면 소니 MDR 이어폰을 드리는 이벤트 응모 끝! 참 쉽죠~

 

도장 쾅쾅~!

 

자기야 재밌지?! 그럼 이거 사는거다??”

 

집중력 게이지 맥시멈!! (부모님, 공부를 그렇게 해보렴 ^^)

 

특히 어린이 친구들은 PS Vita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현장 스태프 형아들의 설명을 듣고 금방 후면 터치기능을 익혔습니다.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습득능력이 마치 스펀지 같았습니다.

 

행사가 열린 날이 5 5일이었다고 해서 어른들이 소외되는 일은 결코 없었습니다.

 

(War), 대박

 

어른들의 위시 리스트로 손꼽히는 소니의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HMZ-T2’, 시연을 마친 분들의 표정은 ‘이거 사주세요’ 이었습니다. 게임은 물론이고 영화까지 3D 대형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으니 PlayStation®3와 최고의 시너지 효과가 날 수 밖에요!

 

, 무슨 구경이라도 난 걸까요??


아하,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 게임대회가 열리고 있군요

 

즉석에서 바로 참가자를 받아 진행된 STFXTK 게임대회는 밀어내기 방식으로 승수를 쌓아 경품을 받는 이벤트였습니다. 최대 5연승까지, 1승만 올려도 경품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나비처럼 날아서 벌처럼 잡겠어!

 

다음은 주부님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었던 에어볼 이벤트입니다. 흰 공과 파란 공들이 뒤섞여 움직이는 에어볼 안에 손을 넣고 파란색 공을 득템하면 홈플러스 상품권이 똭!!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심플한 게임이었죠. 흰 공만 잡아도 소정의 경품이 증정되었기 때문에 모두가 웃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인파가 몰릴수록 줄도 길어졌는데요, 기다리는 분들은 알록달록 4가지 색상의 PlayStation®Move 캐릭터가 책임졌습니다. 선착순 100분께는 무료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드렸고, 소장하고 계시는 카메라로도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나, , Move~!” (진짜로 움직이시면 아니 되오^^;;)


PlayStation® 게임도 즐기고 Move 캐릭터와 함께 추억도 담아갈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이벤트가 이미 지나가서 너무 아쉬우신가요? 안타까워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여러분께 항상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제공하는 현장 구매혜택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까요!!


 

일정

매장명

5/18~19

이마트 수원점

6/1~2

이마트 연수점

6/8~9

홈플러스 부천상동점

6/15~16

이마트 월계점

6/22~23

홈플러스 연수점

6/29~30

국제전자센터(예정)

7/6~7

강변 테크노마트 (예정)

 

※본 현장 구매혜택은 행사 당일’ ‘지정 매장에서만 누리실 수 있습니다.

 

PlayStation®3 PS Vita 구매를 계획하고 계셨다면, 혹은 망설이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