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PlayStation®Move로 전하는 2011 신년인사 (신묘년 이색 새해인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2010년이 시작된다고 설레였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 해가 마무리되고 있네요. 모두들 2010년 시작과 함께 세웠던 계획들은 잘 이루셨나요? 2010년은 동작인식게임 플랫폼인 PlayStation®Move의 발매와 함께 갓 오브 워 : 고스트 오브 스파르타, 그란 투리스모 5, 몬스터헌터 포터블 3rd 등 각종 대작 소프트웨어들이 쏟아져 나와 저와 같은 PlayStation®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준 한 해였습니다. 내년에는 또 어떤 게임이 저희를 열광하게 만들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오늘은 PLAY GROUND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모든 유저님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 맞이하시라고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의 직원 일동이 PlayStation®Move Beat Sketch ! 타이틀로 재미있는 신년인사를 준비했습니다.



2010년 한 해 PlayStation®과 PLAY GROUND 블로그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 정말 감사드립니다.^^ 2011년 새해에도 유저님들 하시는 일마다 뜻 이루시고,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라운드 지기는 2011년에도 여러분들께 재미있고 유익한 PlayStation® 게임이야기 많이 준비 하겠습니다. 신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