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이 열리는 용산 나진상가 PlayStation® 체험존을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 입니다.
2011년이 벌써 9일이나 지났네요. 연초 세우셨던 계획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에서는 지난 2010년 12월 마지막 주에 여러분과 좀 더 가까이 만날수 있는 공간을 용산 전자상가에 마련하였습니다. 나진상가 12동과 13동 사이에 위치한 'PlayStation® 체험존'이 바로 그 곳인데요. (이 곳은 현재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이 치뤄지는 공간이기도 해요.^^)

새롭게 들어선 ‘PlayStation® 체험존’은 약 40평 이상의 규모에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Move, 3D 입체 게임, 여러 미 발매 신작 게임 등 비디오 게임 애호가층과 입문층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채워졌습니다. 과연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 지난 주말 그라운드 지기가 직접 PlayStation® 체험존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나진상가 12동과 13동 사이 골목을 쭈-욱 내려오시면 PlayStation® 체험존을 보실수 있습니다. PlayStation®이라는 큰 간판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흰색과 검정색의 조화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풍기는 디자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입구의 왼편에는  PlayStation®3,  PlayStation®Move,  PSP® (PlayStation®Portable) 등 게임기와 모션 콘트롤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니 PlayStation®3 설명 책자와 그란 투리스모 5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지난 1월 8일부터 이 곳에서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이 진행 중인데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에서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포스팅: 그란 투리스모 5의 한국 챔피언을 찾아라!!('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 시작)


입구로 들어가 왼쪽으로 눈을 돌리니, 우와~~~~ 어여쁜 여러가지 색깔의 PSP® 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PSP® 마다 다른 게임들이 있어서 여러가지 게임을 돌아가면서 체험해 볼수 있었어요. 아기자기한 디자인 때문인지 특히나 여성 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PlayStation® 체험존’은 ‘하이 테크놀로지’ 홈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PlayStation® 브랜드를 상징하는 피아노 블랙 컬러 계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넓은 실내 라운지를 갖췄습니다. 사진은 PlayStation®3의 3D 입체 게임들을 체험하실수 있는 공간인데요. 편안한 의자와 넓고 큰 3D TV, 그리고 5.1채널의 스피커를 통해 여유롭게 게임을 즐기고 계신 방문객님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3D 입체 체험존 옆으로는 PlayStation®Move를 이용하여 재미있는 동작인식 게임을 즐기실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이날 제가 방문했을 때는 타임 크라이시스 레이징 스톰과  The Fight 등의 게임 타이틀을 즐길 수 있었어요. ^^ 또한 'PlayStation® 체험존'은 게이머 분들이 구매 전 게임을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소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고 용산 전자상가로 데이트를 온 커플, 가족 분들에게도 즐거운 놀이터가 되고 있었습니다.


PlayStation®3 그란 투리스모 5 체험존의 모습입니다. 바로 이 곳이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을 치를수 있는 장소이기도한데요.^^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2011년 1월 15일, 16일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하시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챔피언을 위한 도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한국 챔피언십 예선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PlayStation® 체험존'은 방문자 분들의 편의를 위해 타이틀 및 하드웨어와 관련된 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는 전문 담당자가 상주하며, 동작인식게임 PlayStation® Move 등 PlayStation®만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게임을 하시다가 궁금하신 점을 물어보시면 친절히 답변해 주실꺼예요.^^) 앞으로 이 곳에서 PlayStation®과 관련된 행사, 게임 유저들을 위한 PlayStation® 게임대회, 관련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도 정기적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 주시고요.

용산 나진상가로 게임을 구입하러 오신 분들, 혹은 게임을 미리 구경하고자 오신 분들께선 'PlayStation® 체험존'에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PlayStation®의 다양한 즐거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PlayStation® 체험존'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