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뜨거운 프로야구! 그 현장 속으로 출발~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시작한 4월.
시범 경기 때부터 심상치 않던 2011년 프로야구의 인기는 잠실 구장 토요일 입장권이 4주 연속 매진될 정도로 그 열기가 정말 뜨겁습니다!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야구장을 찾는 이유는 정말 다양합니다. 야구 경기 자체를 즐기고 싶은 팬들, 일주일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수 있는 신나는 응원전, 그리고 듬직한 훈남 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기 때문 아닐까요?*^^*
그럼 그라운드 지기와 함께 야구 현장으로 함께 가볼까요!!
그라운드지기가 회사분들과 함께 관람한 경기는 4월 23일 토요일에 있었던 넥센과 삼성의 목동구장 경기 입니다.


주말
3연전 중 2차전에 맞붙은 양팀의 선발 투수진, 과연 오늘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역시 황금 같은 주말 오후, 야구를 관람하기 위해 정말 많은 분들이 경기장을 찾아 목청껏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가족, 연인들과 함께라면 더욱 즐거운 야구장의 추억을 만들 수있지 않을까요?


제가 특정 팀을 응원하는 것은 아니지만^^;; 넥센 홈구장에 온 만큼 홈 팬의 입장에서 치어리더 분들과 함께 응원하며 일주일 간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고 왔답니다. 저희 회사 남자 직원 분들께서 치어리더 분들을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신나게 응원하며 경기를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경기장에 들어가 선수들과 함께 야구를 하고 싶은 마음이!!
하지만 전 야구를 직접 해 본 적은 없답니다.^^ 그래서 준비해 간 것이 바로 PSP® (PlayStation®Portable)!!

경기 중 투수교체 시, 공수 전환할 때, 응원 팀이 수비를 하고 있는 동안 잠시 PSP® (PlayStation®Portable)로 야구게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야구 현장에서 직접 즐기는 게임인 만큼 더욱 실감나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1 메이저리그게임의 자존심 MLB® 11 The Show

그라운드 지기가 선택한 게임은 PlayStation®용 게임 MLB® 11 The Show™의  PSP® (PlayStation®Portable) 게임 타이틀 입니다. 야구의 베스트셀러 MLB® The Show franchise가 The Show 11로 새롭게 선보이는 본 게임은 보다 실감나는 연출을 위한 AI향상과 애드혹 통신을 통한 대전모드, 새롭게 개인화된 배팅 자세 업데이트 된 선수 등록 기능과 새롭게 추가된 경기장들로 더욱 즐거운 메이저리그 야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Road to the Show ver. 5.0 에서는 선수 생성 단계에서 능력치, 외모 등의 조절이 가능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메이저리그 최고의 투수, 타자를 만들어 보는 것도 MLB® 11 The Show™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겠죠.

또한 경기 시 카메라 시점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고 경기장 날씨에 따른 선수들의 반응과 성과, 그리고 실제 야구처럼 심판 성격에 따라 스트라이크와 볼의 비율이 달라져 마치 실제 방송을 보는 듯한 리얼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2 일본프로야구를 즐긴다. 프로야구스피리츠 2010

이승엽, 박찬호, 김태균 등 이름만 들어도 대한민국 야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활동 중인 일본 프로야구 무대를 옮겨 놓은 프로야구스피리츠 2010에서는 이승엽, 김태균, 이범호 등의 선수들로 플레이 할 수 있어 메이저리그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야구 게임입니다.

스포츠 현장에서 즐기는 PSP® (PlayStation®Portable)용 스포츠 게임 야구 이야기~ 역시 PSP® (PlayStation®Portable)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진리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답니다. 야구장에서는 야구게임을, 축구장에서는 축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PSP® (PlayStation®Portable)!! 고맙다~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 PSP® (PlayStation®Portable)와 함께 스포츠 현장에서 게임을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